각 구간마다 음량이 다르니 볼륨 조절을 하자.
모닝오브아울 크루 소속의 비보이.
목차
소개
한국의 댄서 크루 모닝오브 아울에 소속된 비보이다. 일련의 풋 워크, 탑 락, 파워무브를 연계하여 기술을 다지는 일반적인 비보이들과 다르게 풋 워크와 탑 락 두 가지를 베이스를 위주로 춤을 춘다. 포켓이 오직 파워무브만 쓰는 것과 얼핏 비슷. 둘이서 완벽한 스킬 이등분
이렇다 할 필살기 수준의 파워무브는 쓰지 않지만, 비트를 타는 특유의 몸짓(?) 자체가 그의 필살기. 음악을 끼고 추는 듯 한 모습에 매료되는 사람도 곧잘 있으며, 그가 과소평가 받는다는 의견도 간혹 나온다. 아닌 게 아니라, 특유의 깐족워크 및 비트킬링이 탁월하여 보는 사람도 절로 흥이 차오를 지경. 확실히 수준급 이상이다. 탑락 모음 영상 링크
모닝오브 아울 크루의 대전에 관한 영상들을 쭉 보면 이전까진 멀쩡히 잘 나와서 들썩들썩 간드러지게 추지만, 어째서인지 2015년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 구간이 있다. 이 때 비보이 배틀 심사측을 맡았다는 카더라가 있다. 특별히 부상을 입었거나 이외의 말이 없는 걸 보면 사실인 듯. 더 자세한 정보가 있다면 수정 바람.
한 크루에 관련된 배틀 영상을 보고 있노라면 멤버들의 얼굴 및 비보이 비걸들의 안목이 눈에 익기 마련인데, 코드는 마스코트급의 푹 눌러 쓴 모자로 가려져 얼굴이 잘 보이지 않는다. 앞은 보일까 또한 팀 배틀을 벌일 때 굉장히 평화주의적인(?) 면모도 보이는데, 도발이 난무하는 비보이 배틀의 특성상 가끔 일어나는 기 싸움을 온 몸으로 막아서 중재시키는 태도를 취한다. 바디 카니발 크루의 비걸에게 하트를 날린다. 가볍게 주먹질 하는 제스쳐와 엑스(X)자 제스쳐를 번갈아 가며 완벽한 바디랭귀지를 구사.
모닝오브아울 크루가 본래 쇼케이스를 진전했던 영향으로 그의 현란한 손동작도 꽤 등장한다. 하지만 이슈에게 이길 순 없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