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야시 지로

小林 二郎

1 개요

카마이타치의 밤 시리즈의 등장인물. 북미판에서의 이름은 윌리엄 포레스트(William Forrest)

신장은 165cm이다.

2 카마이타치의 밤

펜션 「슈프르」의 오너. 코바야시 마리의 백부.
어린 시절부터 요리사가 꿈이었지만 이루지 못하고 샐러리맨을 하다 강제 퇴임, 펜션을 개업한다. 요리 실력은 호텔 주방장 급이다. 슈프르와 주변 땅은 전부 이 사람 소유인 모양으로 상당한 부자인 듯.

3 카마이타치의 밤2

펜션 「슈프르」의 오너. 마리의 백부. 나이는 45세.
전작과 설정은 같다. 원래 아비코에게 초대받은 인물이 아니지만, 마리에게서 전해 듣고는 "뭐야?! 왜 나만 초대를 안하는 거야! 이런 괘씸한! 가서 따져야 겠다!" 라며 펜션까지 문을 닫고 무작정 따라와버렸다. 그러나 배멀미가 심해 섬으로 가는 동안 사경을 헤매었다. 이 작품을 통해 사실은 낚시 광이란 사실이 밝혀지나, 마리의 증언에 의하면 실력은 별로인 모양이다. 전래동요의 어떤 엔딩을 보고 그 사실을 알 수 있다.

전작의 O의 희극과 위치가 같은 와라비우타 루트에서는.. 여전히 훈훈한 쿄코와의 애정을 과시한다.(..)[1] 물론 개그루트일 뿐이므로 깊게 생각할건 없지만..

  1. 전작에서 쿄코가 O의 희극루트에서 채찍들고 SM 여왕스럽게 잠시 나왔었는데, 여기서는 쿄코는 안나오지만 지로가 귀갑묶기로 묶인(...) 탑을 보고 쿄코의 양초와 채찍이 생각난다는 대사를 한다. 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