黒矢 尚織 (くろや なおり)
파일:Attachment/쿠로야 나오리/kuroya naori 1.jpg
공허의 소녀 과거편에서의 모습.
파일:Attachment/쿠로야 나오리/kuroya naori 2.jpg
공허의 소녀 현재편에서의 모습.
1 개요
공허의 소녀의 등장 인물. 성우는 마야마 츄고(真山中吾).
쿠로야 유즈루와 쿠로야 치카게의 아들. 친한 친구들에게는 나오 쨩(尚ちゃん)이라고 불린다. 친구들 사이에서 리더격인 존재였으며, 아야토와 사츠키의 사이를 은근히 지원해 주기도 했다.
쿠치키 후미야, 쿠치키 치즈루와는 사촌 지간이다. 두 사람의 어머니인 치사토가 쿠로야 가문 출신이기 때문. 후미야와 치즈루가 히토가타 마을을 요양차 방문했을 때, 마중을 나가기도 했다.
장래에는 할아버지나 아버지처럼 의사가 될 생각이며, 소설을 쓰는 것이 취미.
종전 후에는 의대를 졸업해 소아과 의사가 되었고, 히토가타 마을로 돌아오지 않고 도쿄에 남아 히나가미 제약의 연구소에서 일했다. 그 후 천혜회 계열의 고아원이었던 시라유리의 원에서 근무한 후, 천혜회에 고용되어 의사로 일하고 있다. 도쿄에서 천혜회를 조사하고 있던 마사키 토모유키와 우연히 재회했을 때, 십여년만의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그가 아야토라는 것을 바로 깨달았다.
2 공허의 소녀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도주 중이던 마미야 신지와 쿠치키 토우코를 히나가미 제약의 산장에서 보호하고 있었다. 마미야 신지는 뒤통수에 큰 상처를 입고 사망했고, 토우코는 산장에서 연명 치료를 받다가 딸을 출산한 후 사망했다. 토우코의 딸은 동거하고 있던 사와시로 나나코에게 양육을 맡겼다. 나나코가 아버지 사와시로 긴조를 살해했을 때는 시체를 히나가미 제약의 산장으로 옮겨 신지, 토우코와 함께 묻었다.
나나코가 사와시로 긴지 살해 용의로 체포되기 직전, 토우코의 딸과 함께 자취를 감추었다. 야기누마 료이치에 의해 그는 지명수배 되었으나, 행방을 알 수 없는 상태.
공허의 소녀 시점에서는 목적과 과거 모두 베일에 싸인 인물이다. 히나가미 제약과 어떤 관계인지, 천혜회에서 근무한 이유가 무엇인지, 어떠한 경위로 마미야 신지를 발견하게 되었는지, 왜 그를 죽였는지, 소설의 신작을 보낸 이유가 무엇인지, 토우코를 보호한 이유가 무엇인지 등…. 많은 의문이 남아 있다. 시라유리의 원에서 근무하던 시절에 있었던 고아들의 집단 자살 사건[1]이 그에게 큰 영향을 주었으리라고 짐작해 볼 수 있으나, 자세한 내용은 다음 작품이 나온 뒤에야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실제로는 히나가미 제약의 위법 약물 실험에 의한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