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치키 후미야

朽木 文弥 (くちき ふみや)

파일:Attachment/쿠치키 후미야/kuchiki fumiya 1.jpg
공허의 소녀 현재편에서의 모습.
파일:Attachment/쿠치키 후미야/kuchiki fumiya 2.jpg
공허의 소녀 과거편에서의 모습.

1 개요

껍질소녀공허의 소녀의 등장 인물. 성우는 키시리 토오루(機知通).

쿠치키 치즈루의 오빠. 쿠치키 병리학 연구소에서 근무하는 대신, 자택에 딸린 작은 진료소에서 일하고 있다. 상냥한 성격으로, 조카 쿠치키 토우코를 아껴주고 있다. 원래는 외과의를 지망했으나 오른손에 상처를 입었기 때문에 단념하고 내과의를 맡고 있다. 오른손의 상처를 숨기기 위해서 늘 흰색 장갑을 끼고 있다.

공허의 소녀 시점에서는 은퇴한 아버지 쿠치키 야스타다를 대신해 쿠치키 병리학 연구소의 원장을 맡고 있다. 병원 이름도 쿠치키 병원으로 개명. 레이지의 수사에 협력을 아끼지 않는다.

토우코가 망량의 상자유즈키 카나코와 거의 흡사하기 때문에, 후미야는 포지션 상으로 아메미야 노리타다에 해당하지만, 인물의 성격과 결말이 매우 다른 인물.

2 껍질소녀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과거에 동생인 쿠치키 치즈루와 관계를 맺었고, 임신을 시킨 적이 있다. 손에 입은 상처 역시 그 시절 치즈루에게 입은 것이다. 후미야와 치즈루의 아이는 치즈루가 백혈병 치료를 받는 도중에 유산했기 때문에 태어나지 못했다. 이 때 입은 상처로 외과의가 되겠다는 꿈은 접어야만 했다.

3 공허의 소녀

아버지 쿠치키 야스타다가 은퇴했기 때문에, 쿠치키 병원의 원장이 되어 병원을 운영하고 있다. 환자의 카르테를 보여 달라는 쉽지 않은 부탁도 고민하다가 들어주는 등, 토키사카 레이지의 수사에 매우 협조적.

과거에 치즈루와 함께 히토가타 마을로 요양을 간 적이 있다. 어머니 치사토의 친가가 쿠로야 가문으로, 쿠로야 나오리와는 사촌 관계가 된다. 히토가타 마을에 함께 와서 치즈루를 보살피지만, 자신을 생각하며 자위행위를 하는 치즈루를 보고 덮치려 한다. 치즈루는 자신도 모르게 후미야를 밀치고, 후미야는 유리 조각에 오른손의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을 절단당하는 큰 상처를 입게 된다.

자신의 꿈인 외과의가 될 수 없다는 생각에 충격을 받고 당분간 치즈루에게 쌀쌀맞게 대하지만, 결국 치즈루와 관계를 맺어 치즈루를 임신시키게 된다. 히토가타 마을에서 힌나사마의 저주가 일어나자, 다시 치즈루와 함께 도쿄로 돌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