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부상당 골동점
부상당 골동점의 등장인물
1 개요
'부상당 골동점 ~FAKE~'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소년으로, 나이는 마이노 사키보다 1살 많은 17세. 가게에서 일할 때는 검은 셔츠와 블랙 진을 입는다.
2 성격 및 특징
사키와는 다르게 착실히 학교에 다니고 있는데(고 2), 머리가 좋지 않아서 자주 추가시험을 받는다. 솔직히 말해 바보이다(...) 하지만 공부이외로는 머리가 잘 돌아가며 체력 등 신체능력은 뛰어나다.
부모랑 떨어져 혼자 살고 있으며 언제나 파리만 날리고 있는 가게 재정 상태를 걱정하고 있다.
사실 그는 평범한 소년이 아니다. 그 증거로 그의 오른쪽 눈은 의안. 어떤 사고로 오른쪽 눈을 잃었으며 그 자리에는 원래 눈 대신 '비전'이라고 불리는 앤티크가 들어가 있다. 이 앤티크는 셋츠 토와코로부터 받은 것. '비전' 은 앞으로 벌어질 미래의 모습을 보여준다.
그 미래라는 것은 복권 번호나 내일의 날씨 같은게 아니고 자신 또는 자신과 관련된 누군가의 목숨에 위험이 닥쳤을 때의 모습을 말한다. 그리고 그 사건이 벌어지는 때는 짧게는 바로 직후, 길게는 사흘까지 다양하다. 소설 내 사건들은 이 '비전'으로 죽음이 보여지는 순간부터 긴박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이 '비전'으로 누군가의 죽음을 보면 어떻게든 막아보려고 노력하는 정의감 넘치는 소년이지만 성공확률은 반반이어서 성공할 때도 있고 실패할 때도 있다.
사키와는 친구 이상 연인 미만인 미묘한 관계. 하지만 둔감한 면이 있어서 사키의 대쉬를 포착하지 못하는 때가 많다. 하지만 사키가 위험에 처하거나 할 때 자신의 목숨을 바쳐서라도 구해내려는 모습을 보면 사키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만은 분명한 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