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우(타뷸라의 늑대)

비주얼 노벨 타뷸라의 늑대의 등장인물

a0046249_56ca347573ba0.jpg

저는 아니에요. 아니라구요.
타뷸라의 늑대(비주얼 노벨)의 등장인물.

본병은 한○○이다. B시 출신, 남성, TG사이트 게시판 Lv 3
중학교 3학년 꼬꼬마 고민 많은 어린애.
'게임'에서의 직업은 '어리숙한 마을 사람'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시민승리 엔딩 ending#1 girl ; 사실 시민팀과 이미 한 패가 된 상태였다. 디토엠, 케세라세라, 교과서kin라임향의 집에 난입하는 동안 pc방에서는 크로우 혼자 각잡기(..)했다고 한다. 시민팀의 대사를 미리 작성해 놓고 그대로 혼자 붙여넣기 한 것이다. 라임향이 처형되고, 셰이드가 이탈 처형으로 처리됐으므로 시민팀이 승리하지만, 이후 내부 분란으로 라임향과 셰이드는 사망. 동료인 디토엠과 케세라세라, 교과서kin도 기절 상태로 발견되었다.[1] 이후 유일한 목격자는 정신이 나갔다는 것을 보면 목격자는 크로우인 듯 하다.


늑대승리 엔딩 ending#2 wolf ; 셰이드가 라임향의 집으로 다시 돌아와 브리이트를 겁탈한 범인에 대하여 자수를 권하자, 디토엠과 케세라세라 사이에 싸움이 일어나자 무섭다며 pc방이 정전되기 전에 미리 빠져나왔다고 한다.

안녕니하오가 게임에서 이탈했기 때문에 늑대팀이 승리하였다.

대항할 자가 모두 사라지자
늑대 인간은
나머지를 모두 물었지
그리고 그들도 모두 늑대가 되었다
나는 그 광경을 기억해 뒀다가
그 뒤에
늑대들을 불태워 죽이기로 했다네
이 저주 받은 마을을 통째로

다만, 거기서 끝난 게 아니라 마스터의 메세지가 올라옴과 함께 피시방에서 화재가 일어났다.
사건 종료 이후 정신적 이상을 보인다.

경찰 조사 이후 ip추적 중 2명의 개인정보가 다르다는 것을 밝혀낸다. 그 2명은 안녕니하오와 크로우


a0046249_56cb923dd79a3.jpg
생존 엔딩 ending#3 over ; 시민팀과 늑대팀이 합류했을 당시 pc방에서 사라져 있었다. pc방 정전 이후 모두가 탈출하러 나오자, 위층에서 내려와 모두를 습격한다.[2] 그리고 윗 층으로 도망간다. 교과서kin의 증언으로는 크로우가 pc방 오면서 뭘 이것저것 해대고 밖에 들락날락 수상한 행동을 했다는 것과 케세라세라가 현피 작전을 짰다는 것을 말해준다. 또한 안녕니하오가 케세라세라던 크로우던 의도적으로 pc방에 잡아두려고 했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한다. 이후 라임향이 크로우가 미끼라는 것을 알아채서 밑층으로 다시 내려간다.

이후 1층에서 안녕니하오가 모두에게 총을 겨냥했을 때 다시 등장한다. 크로우도 이 살인사건의 공범이었다.[3] 사실 pc방 건물의 소유주는 의뢰주와 친척 관계의 사람이었고, 그렇기 때문에 멤버들이 윗 층을 여러번 수색했음에도 크로우를 찾을 수 없었다. 사실 예상 최종무대는 pc방 아니면 라임향네 집 둘 중 하나였다고 한다. [4][5] "안녕니하오에게 질질 끌지 말라며 여기서 다 끝내버려라" 했지만, "남는 한 발로 까마귀 새끼의 건방진 부리부터 쏴줄 수 있으니 조용히 하라"며 병먹금을 당했다.흠좀무

이후 탈출은 한 듯 사건 종료 이후 pc방 아르바이트생 이었던 엘프론과 함께 정신적 상태가 온전치 않은 관계로 치료를 받고 있다.


사실 엘프론은 크로우의 친구이며, 크로우가 해킹한 지옥염장의 서브 아이디 브리이트를 함께 멀티로 돌렸다. tg게시판에 올라온 브리이트의 글들은 엘프론과 크로우의 합작이다. 또한 브리이트(이○○)를 다크마인드미하엘에게 팔아치운 것도 크로우와 엘프론이다. 이 때문에 마스터의 레이더에 함께 잡힌 것이다. 기가막히게도 정모 이전에 크로우가 우리사이클럽이니 같은 사이트에서 좀 눈치가 느린 여자애 이○○(브리이트)를 낚았다. 이후 크로우가 한 번 그녀를 강간해보지 않겠냐며 다크마인드, 미하엘에게 그녀의 정보를 돈을 받고 팔아 넘긴다. 그렇게 ‘따먹기 위한’ 정모가 개최되었고, 마침 거기 게시판 관리자(디토엠)도 다크마인드에게 돈을 받고 협력해버리게 되었고, 크로우는 자신이 낚았던 이○○에게보고 정모에 참가해보라고 권유한다. 신입 ID로 참가하기는 좀 두렵다하자 크로우가 자기가 멀티 돌리던 게 있으니 이것으로 참여하라며 ID를 빌려주었고, 이○○는 브리이트로 정모에 참가한다.

크로우와 엘프론의 주변인 증언으로는 이런 짓을 한게 한 두 번이 아니며, 특히 크로우는 꽃뱀인 척 낚시한 것부터 아주 사기치고 돌아다녔다고 한다. 그러던 중에 사고를 하나 쳤다. 장년 중순에 애 한명이 빈사 상태로 발견되었는데 그걸 크로우랑 엘프론이 저지른 짓이다. 깡이 있었거나 집이라도 제대로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사는 것도 아주 개판이니 한마디로 뭐 된거지.(...) 이것과 브리이트(이○○) 판거랑 그 외 등등을 은폐해줄테니 자기들 일 좀 하라고 해서 크로우랑 엘프론이 껌팔이 같은 짓을 하게 된 것이다. 중3은 절대로 실제 나이가 아니다.


모든 일의 원흉이라고 볼 수 있다. 이○○가 브리이트의 이름으로 정모를 나갔을 때 모진 말을 들었던 것도 모두 크로우가 그동안 만들어낸 브리이트의 이미지 때문이며, 브리이트를 미하엘과 다크마인드에게 넘긴 것도 이 사람이다. 또한 TG사이트에서 브리이트라는 가상의 인물로 활동하지 않았다면, 이○○와 이름이 같은 이●●의 홈페이지가 잘못 퍼져 테러당할 일도 없었다. 본편에서 내내 악마라는 점을 강조 하는 셰이드에 비하여 행적이 덜 알려진 편이다. 크로우의 행동이 나비효과로 번져 아무런 상관 없었던 여고생 이●●가 자살하였고[6], TG사이트 멤버가 여럿 살해당했으며, 이○○는 사망했고, 결국 가담했던 본인까지 살해당한 것이다.

크로우
어디서 주워들은 해킹법으로 시도해서 아이디 하나를 털었다.
그 외 각종 사이트에서 찌질하기로 이미 유명. 본래 주로 활동하는 아이디는 카라스.
사이트마다 소개하는 내용이 다르다. 주로 중학생 이하로 가장했으며,
필요에 따라선 여대생으로 가장할 때도 있으나 주로 채팅방에서 꽃뱀질 할 때. 텍스트
실제로는 고등학교 1학년 즘 되는 듯.
중학생 폭행 사건 연루자.
이씨네 딸과는 미니홈피에서 만난 듯.
다크마인드에게 연결시켜주겠다면서 돈을 뜯어냄.
친구와 같이.
이씨네 딸에게는 정모에 나가보자면서 초면이면 어색할테니
자기가 활동하던 세컨 아이디가 있으니 이 아이디로 나가면 좋지 않겠냐
식으로 해서 브리이트로 말하도록 유도한 듯 하다.
이걸 믿은 애도 그렇고...

마스터가 작성한 메모 중 크로우 항목.
크로우와 관련된 타로카드는 2 : 여사제 the high priestess : 과학,교육,지식 (R) 무지, 피상적 지식

메모4
사냥개로 쓸만한 두 마리 get 정정. 한 마리는 까마귀군 까악까악~

에서 사냥개 두 마리는 엘프론과 크로우. USB에 있는 마스터의 메모 중 일부이다.

에필로그3 5월 18일 시체 3구가 변사체로 발견되었다는 뉴스가 나온다. <이전 연쇄 살인 사건의 관계자임이 드러나~사건과 관련되어 원한 관계에 의한 살인..> 이라는 내용을 봐서 정황상 사망자는 케세라세라, 크로우, 엘프론이다.

에필로그1-b해석으로 글에 나오는 '생쥐'가 크로우일것이라는 해석이 있다.
이야기의 '잔소리꾼 아저씨'로 추정되는 李가 찾는 고양이가 행방불명되었다 4월초에 발견된 브리이트라면, 생쥐에게 준 썩은빵은 돈으로 생각할 수 있다. '생쥐가 장난삼아 물어뜯은 고양이를 찾고 있었다.'는 말을 보면, 생쥐.. 즉, 크로우가 장난삼아 이○○를 낚아 자신의 아이디로 정모에 참여하게 해서 모진 말들을 듣게 했으며, 다크마인드와 미하엘 미하엘에게 그녀를 넘긴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 아닐까 싶다.

라임향 : 걔들이 뭔가 있다는건 중딩인 크로우가 이 일의 범인이고 크로우는 천재 해커였습니다, 같은것보다 더 말도 안 되는 얘기니까.
라임향이 작품 내에서 의도치 않게 정체를 스포일러했다. 타뷸라의 늑대계의 성동일, 예언가
  1. 이후 병원에서 입원중이었으나 모두 사망한다,
  2. 원래는 디토엠이 맞을 뻔 했으나 케세라세라가 대신 맞는다.
  3. 2 : 늑대승리엔딩에서도 셰이드에게 다가오는 살인마의 실루엣이 크로우와 많이 닮아있었다,
  4. 큰 위기가 없으면 버티면 되는 늑대가 지방으로 내려오진 않을 것이고 라임향 성격상 이 동네로 끌고 올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아니면 반대로 이 동네로 쳐들어오도록 유도했을지도 모른다.
  5. 크로우와 케세라세라가 현피를 부추기고 그런 것은 그 pc방으로 끌고 오려고 했던 것이다.
  6. 그녀의 신상을 올렸던 것은 셰이드였다. 자세한 것은 셰이드 항목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