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는 작중 등장하는 델사의 범죄자 관리인 중 한명이였다. 이때부터 다른 범죄자 관리인 이였던 바론 플린트와 친목이 있었는듯. 델사가 아틀라스사의 집요한 방해로 판도라에서 떠난 이후 범죄자들을 재규합한 밴디트 들의 리더 바론 플린트에 의해 밴디트 내의 2인자로 임명되었다.
원래 그의 이름은 레슬리(Leslie)였는데, 본인은 굉장히 이 이름을 싫어한듯 하다. 2인자로 임명된 이후에 이름을 크롬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그를 만나게 되는건 The Next Piece 미션. 크레이지 얼이 그가 두번째 볼트 키를 가지고 있단 것과 그가 Krom's Canyon에 거주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준다.
크롬은 직접 싸우지 않고 자신의 터렛에 앉아 공격한다. 이 터렛은 미사일 까지 발사가 가능한 개틀링 터렛으로, 그가 있는 장소 까지 진입하면 멀리서 부터 이 터렛으로 공격해 온다. 터렛은 위쪽에 달린 연료통을 공격해야 크리티컬이 뜨는데 이 연료통은 가려져 있다. 정면 공격으로 크리티컬을 노리던지 아니면 사각지대에 숨어서 터렛을 공격하자. 물론 버서커는 그딴거 없고 주먹으로 정면 닥돌 터렛이 터지면 크롬 역시 죽게 된다. 크롬이 죽이면 크롬의 사이드암(Krom's Sidearm)이란 이름의 권총을 떨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