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하라 뵤우리

ni_r16.jpg

木原病理. 가장 오른쪽의 휠체어를 탄 여성.[1]

친절해 보이는 인상에 속지말자. 절대로 그런 사람이 아니다. 속지마 개년이야, 애초에 키하라치고 정상인 사람이없다...

신약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의 4권에 등장한 키하라 일족 3인방중 한명. 이름의 뜻은 "병리"

수많은 것들을 포기하였으며, 그 이상으로 수많은 것들을 '포기하게' 해온 체념의 스페셜리스트. 사실 키하라 일족들 중에서도 급수가 매우 높은 편으로, 키하라 아마타 수준의 매드 사이언티스트로 추정된다.


처음엔 휠체어를 타고 나와 스스로 걷지 못하는 무력한 장애인처럼 보여놓고, 휠체어를 변형시켜 무기를 꺼내거나, '호랑이를 걷어차서 죽일수 있는' 구동식 깁스로 변형시키거나 하며 마리안 슬링게나이야를 몰아붙였지만, 패배. 꾀병을 선호하고 있다.

이후 엔슈와 만나 다리의 Equ.DarkMatter의 리미터를 해제...하고 괜스레 엔슈를 기습했다가 '카미조 토우마'패턴을 발동한 엔슈에게 패배. 상반신이 날아갔다.

헌데 페이크...Equ.Dark Matter를 전신에 적용한 그녀는 그 정도로는 죽지않기에, 엔슈가 쓰러지는 것을 숨어서 지켜보다가 마리아 일행이 엔슈를 쓰러뜨린 타이밍을 노려 '포기시키기 위해'움직이려다, 그녀를 노리고 칼을 갈아온 키하라 카군과 조우. 전투가 벌어진다.

사실 카군이 교사를 '포기하게 한' 원인인 사건의 원흉인 살인마는 그녀가 만들어낸 것.
오직 카군을 포기하게 하기위해 한 소년을 살인마로 만들어, 카군이 그를 죽이게 만들었다.

그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키하라 라든가, 아이들에게 존경받는 키하라 라든가…, 냉큼 포기한 쪽에서 보자면 그런 가능성이 있으면 곤란하잖아요? 키하라로서 카군도 확실하게 포기해 줘야죠

심장을 부수거나 뇌를 파괴해도 재수복 하면서 형태를 끝없이 바꿔간다. 최종적으로는 거대한 용의 형태를 취하게 된다. 하지만 Equ.Dark Matter를 남용하면서 그 원본인 제2위의 능력에 과도하게 의지하게 되어 오히려 의식을 잠식당한다는 약점이 있었고, 능력을 사용하는 동안 '키하라 뵤우리'로서의 자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인간임을 포기한, 사실상 불사의 용에 가까운 상태의 그녀와 카군의 전투는 결국 카군의 생각대로 쌍방 무승부로 끝나 카군의 복수는 완성되고, 수많은 사람을 포기시켜온 그녀는 최후까지 한 남자를 포기시키지 못하고 사망.
...참고로 이 광경을 지켜보던 마리안 슬링게나이야는 카군의 죽음으로 인해 절망에 빠져 멘붕을 일으키게 되었고, 결과적으로 본의 아니게 자신을 패배시킨 마리안에게 복수한 격이 되었다(...).

왠지 성질 흉포한 아줌마 기믹에서 무기노 시즈리를 연상시키는 캐릭터.

전투 능력

  • 휠체어
키하라가 만든 것 답게 정신나간 물건. 우선, 사람 팔 정도의 대구경 산탄총과 기관총, 와이어와 각종 총기와 칼이 장비되어있다. 그리고 거미같이 여러 다리가 달린 형태로 변화시킬 수도 있다. 키하라 뵤리 자신은 진짜로 못 걷지만, 필요하다면 다리에 장착한 구동용 깁스로 매끄럽게 움직일 수 있다. 
뵤우리의 비장의 무기로 다크 매터를 자신의 안에 이식해 전기 신호로 다룬다. 결과적으로는 초인적인 힘을 지닌 불사의 괴물이 될 수 있지만 제약을 푼 다크 매터는 어디까지나 카키네의 능력이기에 사용자의 자아가 사라져 목숨을 앗아갈 위험이 있다. 이하 형태변화의 종류들.
  • 기본 형태 : 상처를 완전히 수복하고 다리에서 날개가 돋아나며 걸을 수 있게 된다. 
  • 스카이피쉬 참조 : 눈에 보이지 않는 속도로 날아다닌다는 환상종 스카이피쉬의 형태를 빌린다. 다트를 던지듯 쇠못을 1km 밖의 금속 컨테이너를 정확히 꿰뚫을 정도로 초음속으로 쏠 수 있다. 연사도 가능하다. 
  • 예티 참조 : 눈 덮힌 산 위에서 산다는 환상종 예티의 형태를 빌린다. 금속 컨테이너를 일격에 찌그러뜨리는 괴력을 지닌 굵고 털이 북실북실한 팔을 만든다.
  • 리틀 그레이 참조 : 외계인의 한 종류인 그레이의 형태를 빌린다. 각 손가락 끝에 초능력을 쓸 수 있는 오렌지 크기의 뇌를 생성한다. 2~3레벨 정도의 텔레키네시스 5개를 중첩시키면 인체 정도는 일격에 부숴버릴 수 있다.
  • 네시 참조 : 스코틀랜드의 네스 호에 산다는 환상종 네시의 형태를 빌린다. 전신이 수장룡과 비슷하게 변해 강력한 육체능력을 얻는다.
  1. 왼쪽은 키하라 엔슈. 가운데는 키하라 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