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카드파이트!! 뱅가드 G의 등장인물. 성우는 카코 린오.[1] 카드 캐피탈 2호점에 다니는 뱅가드 파이터이자 카드 캐피탈 2호점 넘버 3인 팀 트리니티 드래곤의 리더. 사용 카드는 오라클 싱크탱크의 패천전신 스사노오.
2 작중 행적
크로노가 지닌 크로노 제트 드래곤을 보더니 같은 이름의 카드를 쓴다고 팀원들과 함께 놀린다. 이후 크로노와 같은 퀘스트를 진행하다가 결말을 짓기 위해서 파이트, 크로노에게 패배한다.
여담으로 자기 소개를 할때 괴상한 포즈를 취했는데 시청자들의 반응은 '로켓단 같다.'(...)
이후 3화에서도 크로노에게 갖가지 승부를 걸어오는데, 물론 결과는 모두 패배(...) 또한 2화에서의 악역같은 모습과는 달리 완전히 개그 캐릭터가 되었다. 강아지에게 뼈다귀를 던졌다가 엉덩이를 물리거나 번지점프를 하다가 겁에 질린 채로 올라오거나 뱅가드로 승부를 걸었다가 1초만에 깨지는 등(...)
5화에서는 토코하에게 패배한다. 그것도 10번 연속으로(...)
6화에서는 드래곤 엠파이어 지부 이벤트에 참가. 추첨에서 크로노가 당첨됐으나 지부장과 파이트하게 되어서 불참하자 재추첨에서 당첨, 마모루와 핸디캡 파이트를 하게된다. 패배했지만 본인은 오로지 마모루와 파이트했다는 것에 기쁨을 느겼다.
7화에서는 드래곤 엠파이어 지부 퀴즈 대회에 참가. 징검다리 건너기 코스에서 시온과 부딪쳐서 사이좋게 진흙늪에 빠졌다.
8화에서는 나기사의 동급생이라는 게 밝혀졌다. 나기사가 카무이와 점심에 파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라는 퀘스트를 내자 받아들이고 도망가는 카무이를 막는다. 이후 도망가는 카무이를 쫓다 카무이가 던진 녹차병에 운나쁘게 맞았다(...). 카무이가 만두를 조건으로 트리니티 드래곤에게 나기사를 막아 달라고 매수하자 바로 승낙하고 나기사를 배신한다. 그리고 나서 바로 나기사가 꾸며낸 카무이와의 연애 사연을 듣고 나기사의 편을 드는 크로노에게 배신자라고 윽박질렀지만[2] 의미불명의 방법으로 셋이서 세트로 크로노에게 제압당한다. 카무이와 나기사의 파이트 이후 나기사가 포인트를 주지 않은 채 카드 캐피탈 2호점을 나가자 나기사를 쫓아 계단을 내려간다.
20화에서는 크로노,시온,토코하와 덱하나로 돌아가면서 파이트하는 룰로 대결하는데 크로노팀이 손발이 맞지 않아 승리했다.
이후 25화에서는 서바이벌 대회 때 이상한 군복(...)을 입고는 크로노 팀의 앞을 가로막는다. 이후 크로노에게 대결을 신청하지만 쿨하게 무시당한다.(...) 그리고는 후에 길을 잃어버린다. 이후에는 길을 헤매다가 쓰러지지만 단지 배가 고픈 것 뿐이었다.(...) 이후에는 골 앞에서 크로노에게 승부를 건다. 스트라이드까지 하여 분투하지만 패배하고 별을 전부 내놓는다. 그냥 별을 갖고 골인하면 포인트를 받을수 있었다는 것을 보아 크로노를 위해 일부로 기다리고 있었던 모양이다. 이후에는 크로노가 그레이드 3이 된것을 바라본다.
27화에서는 크로노 일행이 팀을 짠 것을 보고 포즈는 정했냐며 트리니티 드래곤의 포즈를 취하지만 쿨하게 무시당한다.(...)
28화에서는 지역예선에 진출해서 크로노의 팀 "트라이 3"처럼 승리한다.
하지만 이후 29화에서는 결국 후에 패배하고 만다. 그리고는 아쉬워하는 팀 멤버들을 우린 진게 아니라며, 제 2장이 시작하는 화려한 개막이라며 포즈를 멤버들을 위로하며 포즈를 취한다.
30화에서는 토코하의 대전 상대인 하시마 린에 대해 소개하며, 강하고 인기 있는 파이터라며, 나중에 같이 사진 찍겠다고 하지만 누구 편이냐며 노려보는 토코하에게 겁을 먹는다.(...)- ↑ 옆동네 유희왕 5D's에서 팀 유니콘의 안드레를 연기했다.
- ↑ 이때 나기사가 한 말은'네가 할 말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