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지 않지만 동일인물 맞습니다.
1 개요
스위치 걸의 여주인공. 배우는 니시우치 마리야. 참고로 니시우치 마리야는 최근에 또 다시 만화 원작 드라마의 히로인을 맡게 되었다. 바로 야마다와 7명의 마녀의 시라이시 우라라.
학교 내에서는 카리스마 걸로 유명한 미소녀지만, 실상은 아저씨 취향에 엄청난 게으름뱅이에 말 그대로 찌질하게 지내는 여자. 말하자면 건어물녀.
2 상세
파일:Attachment/Nika Tamiya Fart.png
OFF 모드에서는 아무 장소에서나 방귀를 뿡뿡 꿔대고, 집안에서는 팬티 바람에 돌아다니는 것은 다반사. 그러고 보니 이런 여자 어디서 본 것 같은데 방 안은 돼지우리 그 자체. 위에 언니가 한 명 있는데 그 언니도 실상은 마찬가지.
하지만 학교에서는 그런 진실을 감추기 위해 일부러 예쁘게 치장을 하고 다니는 것. 그런 자신을 '스위치 걸'로 칭하고 있다. 그 사실을 알고 있는 것은 소꿉친구인 니노하라 뿐....이었으나. 자신과 똑같은 처지에 있는 미소년 카미야마 아라타를 만나게 되면서 그녀의 인생은 뒤바뀌게 된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아라타를 향한 마음은 점점 사랑으로 커져가고, 결국 18권에서 드디어 경험을 하게 된다![1]
학교의 뒷사건에 무척 많이 휘말리고, 심지어는 할머니가 된 적도 있었다!
이외로 공부는 정말 젬병이다. 낙제 위기까지 갈 뻔 할 정도.
취향이 취향인지라, 아줌마 분장을 해도 전혀 어색하지가 않다!
여담으로 이 항목은 타마야 니카로 잘못 작성되었던 과거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