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파니포니 대쉬의 등장인물
레베카 미야모토가 담임을 맡은 1학년 C반 학생. 성우는 유키노 사츠키.
일단 포지션으로는 상식인 위치인듯 했고 초반에는 주변인물들의 뻘짓에 태클을 넣기도 했지만 뒤로 가면서 점점 헛짓에 휘말리는 상황이 잦아졌다.
안경 속성인듯 했지만 3권만에 학원은 알바금지이기 때문에 일부러 인상 바꾸기 위해 쓰는 도수 없는 안경으로 설정이 뒤집혔다.(1권에선 분명 안경이 벗겨졌을때 유명한 3자 눈을 하고 안경 안경 거리면서 더듬거리면서 안경을 찾았다!)
그리고 신문부라는 설정도 있었지만 어느틈에 잊혀졌다.
나이스 바디의 색기담당. 기본적으로는 긴 생머리이나 만두머리로 쪼매고 나오는일이 많으며 치파오를 착용하는 연출이 잦다.
집이 좀 가난한지 구형 교복을 착용하고 있고 위에 쓴대로 학원에선 금지하고 있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금전관계에 좀 민감하다. 알바는 중국집 알바로 배달, 조리를 둘다 커버하고 있다. 배달갈때는 치파오 착용. 저 조리실력을 발휘하여 훈훈한 상황을 연출하는 일도 많다.
일단 C반의 브레인 위치라서 마이페이스의 반장대신 다른 C반 멤버들을 지휘하는 입장이지만...인간들이 인간들인지라.....
베키의 천적으로 손바닥에 붙여둔 눈동자 씰 공격만으로 간단히 제압한다. 물론 이후에 달래주기도 하지만 천성이 착한건지, 속이검은건지...
반 배치 자리가 히메코의 뒷자리라 수업시간에 히메코의 헛소리에 츳코미를 넣는것도 일상.
단행본 13권에서의 성별이 바뀐 평행세계에선 빈곤에 오컬트 매니아에 소심한 인물이 돼버렸다.
2 과학전대 다이나맨의 등장인물
- 타치바나 레이(과학전대 다이나맨) 항목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