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라 네무

宝 ねむ/Nemu Takara

300px
원작애니메이션

성우 : 요나가 츠바사

1 개요

늘 조용하게 있고, 복화술을 매우 잘한다. 퍼펫마스터이며 인형을 소환하고 조종할 수 있다. 마이스터(칭호)는 없지만, 실력은 상1급 엑소시스트 수준이다. 대기업 장난감회사 타카라하비[1] 사장 아들이며 정십자학원 고등부 2학년으로 편입했다. 슈라의 말에 의하면 자기와 비슷한 목적으로 학원에 들어온 것 같다고 한다.

2 작중 행적

엑스와이어 인정 시험에도, 합숙훈련 때에도 다른 사람과 전혀 협력하지 않았다. 여름방학 캠프 때 함께 협력해야 하는 임무를 받았음에도 전혀 협력하지 않고 혼자서 해결한다. 임무가 혼자서 끌고 올 수 없는 페그랜턴을 텐트가 있는 곳까지 가져가는 것이었다. 크라겐 퇴치 때에도 아프다면서 해수욕장에 가지 않는다. 이처럼 작중 비중이 공기였으나, 학원제 에피소드부터는 점점 비중이 생긴다. 정십자학원제 밤에 카미키 이즈모에게 다가와서 카미키 츠쿠모의 물건을 주면서 자기 목적를 밝힌다. 그 목적이라는 것이 이즈모가 일루미너티에게 끌려가도록 지켜보는 일. 장난감을 사역마를 소환한다. 그러나 이즈모를 구하러 온 시마 렌조에게 공격당한다. 렌조의 사역마가 쓴 검은 불꽃에 의해 혼만 태워져야 했으나, 어째서인지 그대로 살아있었다. 이즈모가 일루미너티에게 납치당하기 전에 자신이 소환한 인형을 붙여두어서 시마네로 납치당했다는 것을 알아챈다. 이나리에서 120만엔을 주고 산 인형에 이즈모의 사역마인 백여우 미케를 빙의시켜서 부른다. 유키오의 말로 미루어보면 테이머 2종의 자격이 있는 듯.

이즈모의 여동생 츠쿠모를 자신의 친척에게 입양되었다는 걸 알려주고 열쇠를 줘 만날 수 있게 해준다.
  1. 일본의 장난감 회사 타카라토미에서 유래된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