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오도르 고드윈

한국의 동인 게임인 Tic Tac Toe의 외전 소설에 나오는 등장인물.

1 프로필

본명은 테오도르 고드윈 (Theodor Godwin).

알버트와 라이오넬 이스터브룩이 기숙학교를 다니던 시절의 6학년 감독생(praeposter). 잔인하고 포악한 성격이며 하급생을 못살게 구는 걸 좋아한다. 군함새(Frigate)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2 캐릭터 소개

천하의 개쌍놈.

그야말로 권력의 화신이다. 하급생 중에 그를 좋아하는 사람은 단 1명도 없으며 벌벌 떨며 두려워한다. 라이오넬은 테오도르를 경멸하며 최대한 그와 접촉을 피하고 있다. 군함새라는 별명도 라이오넬이 붙여주었다. 테오도르도 그런 라이오넬을 싫어한다.

기숙사의 실지배자로 하급생들이 자신의 말에 완전복종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소심한 데다가 기본적인 상식도 모르는 알버트는 그야말로 일을 엉망진창으로 해서 그를 괴롭힌다.

하지만 룸메이트이자 친구인 스티브 레드그레이브하고는 절친한 친구 사이라고 한다. 그가 죽었을 때는 며칠 동안 망연자실했을 정도.

3 진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외전 소설의 흑막이자 연쇄살인범.

발진에 걸려있으며[1] 발진을 낫기 위해서는 처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매주 금요일 기숙사 바깥에서 소녀를 데려와 구 예배당에서 의식을 치른다고 한다.

거기다가 평상시부터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학생이 있으면 그냥 죽여버리고 구 예배당에 묻어버리는 것이 버릇.

알버트와 라이오넬에 의해 진실이 파헤쳐지나 자신의 부하인 새뮤얼 존스의 연락을 받고 그 둘을 위험에 빠뜨린다.

하지만 라이오넬이 수심이 깊은 호수로 유인하고 헤엄을 치지 못하는 테오도르는 결국 죽어버리고 만다.

그가 죽은 뒤 구 예배당 땅에서는 그가 죽인 수많은 학생의 시체들이 발견되었으며 이러한 일련의 사건들이 알려진 뒤에 기숙 학교는 규율을 상당히 완화시키는 개편을 시행했다고 한다.
  1. 알버트의 아버지와 어머니도 이 병 때문에 죽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