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양

미도리가오카 규율부
고문 : 사에키 타카오미
쿠로사키 마후유하야사카토끼양나츠오유이 시노부시부야 아키오케가와 쿄타로

파일:Attachment/토끼양/L.jpg

위의 사진에서 가장 앞에 나와있는 저 이상한 가면의 인물.

1 인물 소개

본좌 티처의 등장인물로 원문으로는 "우사쨩맨", 국내에는 토끼양으로 나왔다.

전투 능력은 작품 내에서도 최상위 클래스이며 미도리가오카 규율부의 숨겨진 인물 중 하나로[1] 쿠로사키 마후유대신 싸우거나 할 때 등장한다. 규율부의 전투를 맡고 있는 인물. 가끔 머리를 묶고 나오기도 한다.

참고로 저 이상한 가면 때문에 처음 본 사람들은 저게 뭐야?! 라는 느낌. 그런데 하야사카는 좋아한다(...)

하야사카마후유에게는 우정의 증표로 가면을 나눠주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냥 쿠로사키 마후유 본인이다. 토끼양이 된 계기는 마후유가 전학온지 얼마 안되어 평범한 소녀 생활을 추구하던 때, 처음 친구라고 생각하게 된 하야사카가 다른 불량들에게 얻어터지는 모습을 보고 친구로써의 의리와 평범한 생활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실망했다는 타카오미의 말에 얼떨결에 타카오미가 준 토끼가면을 쓰고 나가 정의의 토끼양이니 뭐니 하며 싸운 것이 계기이다.

그 후 하야사카는 뭔가 토끼양에게 사랑에 빠진 듯한 느낌을 연출하고(...) 마후유는 본인이 토끼양이 아니라는 걸 들키지 않기 위해 노력한다. 그러다가 어느 날 마후유 가방 속의 토끼가면을 보게 된 하야사카는 마후유가 토끼양이란 걸 알아채고, 마후유를 완전히 대단한 녀석 취급한다. 하지만 마후유는 이를 쓸쓸하게 여기고, 사실은 하야사카에게 평범한 여자 취급받는게 좋았다라는 걸 알게 된다. 그리고선 사실 그 가면은 토끼양이 규율부 부원들에게 우정의 증표로 준 것이라는 둘러대기를 타카오미에게 배워 시전하고 일은 일단락된다.

2 작중 행적

유이 시노부와 싸울 때 나타나 그를 무찔렀다.[2] 적인 학생회라고 무찌른건데 뭔가....졌으니 그 밑으로 들어간다는 논리에 따라 유이가 학생회를 퇴부하고 규율부에 들어오는 계기가 되었다.

10권의 호죠 와카나편의 부활동 감사에서는 도장을 뺏기지 않기 위해 싸우는 와카나를 돕기 위해 일부러 도장을 탈취해 도망쳐 스스로 표적이 된다. 이 때 마후유=토끼양 이란게 들키지 않도록 머리를 묶었는데 반에서 변신하고 나오다가 하야사카와 마주치게 된다. 어쨌든 와카나가 진의를 눈치채고 달려와서 감사에도 통과하고 일은 좋게 마무리된다.

그런데....혼자만 토끼양을 만나지 못했다는 사실에 삐진 하야사카와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하게 된다. 이 때 하야사카가 이상하게 자신의 금발에 신경쓰는 모습을 보게 되고, 금발이 빛나는게 예쁘다고 칭찬해준다. 그리고 하야사카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듣고 히어로를 원하는 하야사카에게 자신이 그런 존재란 걸 깨닫고는 그런 그가 부르면 언제라도 한 번 달려와주기로 약속하고 그의 히어로가 되어주기로 한다.

13권의 노노구치 카논편에서 카논의 호출에 나츠와 함께 불려나가게 된다. 하지만 물론 마후유=나츠오=토끼양의 공식에 따라 이 둘은 공존할 수 없는 존재이므로... 타카오미와 마후유가 아키를 잡아다 토끼양과 나츠오의 사진을 보여주고, 신체 사이즈로 그들이 마후유와 신체사이즈가 같다는 걸 파악한 아키를 협박해 토끼양으로 변장시킨다. 그 후에는 나츠오가 주역이었으니 아키가 변장한 토끼양은 큰 비중없이 끝났다.하지만 그 존재감만은 강렬했다
  1. 나머지 하나는 나츠오
  2. 사실 유이는 하야사카를 가장 무서운 존재로 오해하고 마후유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는데 직접 싸울 수 없는 마후유가 토끼양으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