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기어

Figure Four

총몽》 시리즈의 등장인물
갈리의 남자친구격 존재

케이어스와는 달리 조금 투박한 외모로 바다 사나이라는 느낌을 풍기는 인간이다.

대 사이보그 용 골법을 단련하였으며, 발경 계통의 기술로 상대가 사이보그라고 해도 뇌를 뒤흔들어 쓰러뜨릴수 있는 실력자. 하지만 갈리에게는 손도 못대고 패배했다.

이래저래 긍정적이고 열정적으로 사는 인간으로서 염세주의에 빠져있던 갈리를 구해내고 결국 갈리의 마음을 얻는데 성공하게 되었다.

1부에서는 결국 갈리와 함께 하게 되었으나...

결국 진짜 후속작인 《총몽 라스트오더》에서는 고철 마을로 내려가질 않고 있어서 등장 한번 못해봤다. 그래도 세상 모든 일에 GG친 이드 다이스케보다는 갈리와 맺어질 확률이 높은 남자. 간간이 회상 씬에서도 얼굴을 내비친다.

ZOTT사태가 끝난 후 재등장. 고향에서 갈리의 사망소식을 듣고 갈리를 찾아 헤매다가 TUNED 갈리를 만나게 된다. 하지만 가짜 갈리도 젝스에게 죽고[1], 본인도 한쪽 팔이 뜯겨나가는 부상을 당해 생사를 오락가락 하다 이드 다이스케에게 구조된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자렘으로가 갈리와 재회하는데 성공하였다. 해피엔딩.

그러나 재회한건 '갈리의 생뇌 + 생체프린트로 육체를 구성'한 갈리이고, 실제 라스트오더 주인공인 두뇌칩 갈리는 화성에 가 있는 상황. 사실 LO갈리랑은 접점이 없어 이대로 괜찮을듯...? 대신 스토리 라인에서 영원히 제외 뇌칩의 갈리는 생체 갈리에겐 싸움을 잊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랬는데.. 어찌 되었는지는 3부를 봐야 알 듯.
  1. 젝스가 자렘으로 올라가기 이전 시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