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 날라르와 키란 날라르

TCG매직 더 개더링》에 나오는 카드.

영어판 명칭Pia and Kiran Nalaar201595_1.jpg
한글판 명칭피아 날라르와 키란 날라르
마나비용{2}{R}{R}
유형전설적 생물 — 인간 기능공
피아 날라르와 키란 날라르가 전장에 들어올 때, 비행을 가진 1/1 무색 날틀 마법물체 생물 토큰 두 개를 전장에 놓는다.

{2}{R}, 마법물체 한 개를 희생한다: 생물이나 플레이어를 목표로 정한다. 피아 날라르와 키란 날라르는 그 목표에 피해 2점을 입힌다.
공격력/방어력2/2
수록세트희귀도
Magic Origins레어

스토리 상으로 찬드라 날라르의 플레인즈워커 기원에서 나온 찬드라의 부모님. 칼라데시 차원 기라푸르 시의 금속대장장이로서, 대대로 발명가 집안이었다. 기라푸르시 주조소에서의 일과, 찬드라에게 씌워진 살인 누명으로인해 찬드라가 쫓기게 되자 그녀를 데리고 기라푸르 시를 벗어나 외곽의 마을로 피신한다. 딸인 찬드라를 아꼈고, 그녀의 숨겨진 힘을 알고 있었기에 그들은 그녀의 힘이 파괴적으로 발현 되지 않을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그러나 기라푸르 시의 병사들에 의해 그들이 피난처로 삼았던 마을은 습격당하고, 찬드라가 보는 앞에서 그녀의 아버지는 살해된다. 그리고 사형집행장으로 끌려간 찬드라는 분노에 의해 플레인즈워커로 각성한다.

카드 효과적인 측면으로는 매직의 기원 판본에 있는 날틀 컨셉 생물중 하나로, 마법물체를 씹어서 충격을 날릴 수 있는 생물이다. 날틀 첩보망,날틀 기술자와 같은 날틀 생성카드에 의해 나오는 날틀을 씹어먹는 형태로 번을 사용하게 되고, 특히 이동식 격납기계를 씹어먹을 경우 날려먹을 수 있는 날틀이 우르르 쏟아져 나오기 때문에 마법물체 및 토큰덱에서 피니시를 날리는 형태로 사용하는 중.

칼라데시의 프리뷰 칼럼인 "칼라데시 박람회" 9월7일자 업데이트 내용에서, 피아 날라르가 살아 있으며 박람회 운영에 지장을 주는 일종의 시위 활동을 하는 것으로 밝혀졌다.(해당 칼럼은 주최측의 입장에서 기록되는 가상 칼럼이며, 피아 날라르에 대한 문제는 잘 통제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 라는 논조를 기재했다.) 어떤 일을 해당 블럭에서 하느냐 보단 살아서 칼라데시 스토리 라인을 마무리 할 수 있을까가 더 걱정..

9월 19일 전 카드 스포일러 이후, 카드와 플레이버 텍스트들을 참고 했을 때, 피아 날라르는 잡혀서 감시대장 바랄(키란 날라르를 살해한)에게 끌려가고 일종의 콜로세움에서 테제렛과 싸움을 벌이게 되는데(운명적 대결의 일러스트와 플레이버 텍스트에서 확인 가능), 관문 수호대의 등장으로 인해 극적으로 구출, 딸인 찬드라 날라르와 재회하게 된다. 이번에는 부부가 한 쌍이 아닌 개인 스스로의 카드도 발매 하였고, 칼라데시블록 안에서는 생존한 것으로 확인. 더불어 그녀에게 동조하는 집단이 박람회 내외부에서 모종의 계책을 꾸미고 있다는 것도 확인 되었다.

후련해지는 재회의 일러스트에서 모녀상봉을 볼 수 있는데, 역대 최고의 미녀 찬드라를 볼 수 있다. 동화의 한 장면을 볼 수 있을 정도의 퀄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