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가코 사키

파일:하나가코 사키.jpg

1 개요

만화 플래티넘 엔드의 히로인. 주인공 카케하시 미라이가 짝사랑하는 상대. 신이되려는 12명의 후보자 중 한명이다.

2 상세

이 작품의 히로인 격 인물로, 주인공인 미라이가 짝사랑하는 상대. 하지만 1화에서는 등장도 안하고 2화에서는 이름만 언급되다 3화 마지막에서야 등장한다. 나세가 미라이에게 붉은 화살을 쏘도록 충고하는 상대이기도 하다. 미라이가 이러한 충고를 듣고 사키에기 화살을 쏠자 고민하고 있을 때, 고교 입학식에서 자신의 천사를 드러내며 미라이를 먼저 쏴버린다.

오래 함께하면서 미라이가 진짜로 자기를 좋아한다는 건 알고 있지만 왜인지 미라이를 좋아할 수 없는 이유가 있는 듯 하다. 게다가 붙어있는 천사인 루벨도 사키가 왜 자살을 시도(3월 바다에 입수)했는지는 모른다는 등 의문점이 많은 캐릭터.

3 작중행적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2화에서 자살을 시도한 이유가 밝혀지는데 어린 시절 미라이를 괴롭히는데 동참한 죄책감때문에 괴로워하다가 중학교 졸업식날 미라이의 자살현장을 보고 그 충격에 본인까지 바다에 입수해 자살을 시도했었다.후에 미라이에게 사정을 밝히고 용서받는다.

추가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