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width=100% | |
width=100% | width=100% |
타마유라 ~졸업사진~ [1] |
웨딩 플래너 뿐만 아니라, 소중한 일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서 말이야...
OVA 및 TVA,극장판 애니메이션 《타마유라 시리즈》의 주연. 성우는 아스미 카나.
주인공 사와타리 후우의 가장 친한 친구로써 등장하고, 친구들의 이야기와 고민을 정성스럽게 들어주기도 한다.
말버릇으로는 '합격' '불합격', 말 끝에 ~し[2]를 붙히는 경우가 가끔 있다.
2 작중 행적
갈색 포니테일이 특징.[3] 사와타리 후우와 오카자키 노리에와는 소꿉친구사이이며, 후우와는 고등학교에서는 같은 반이 되지만, 노리에와 마온과는 다른 반이다.[4]
후우에게는 카오쨩,[5] 노리에에게는 카오땅이라 불리는데, 노리에의 카오땅은 별로 맘에안드는지 그럴때마다 '카오땅이라 하지마'라고 주의를 주지만 노리에는 근성있게 계속 한다(…).
후우가 아버지와 함께 타케하라에 왔을 때 친구가 되어서 그 후로도 계속 편지를 주고 받았다. 후우가 고교진학을 위해 타케하라로 이사왔을 때 역 앞에 마중나와 가장 먼저 맞아주었다. 후우에게는 호칭을 '폿테'라고 한다.
싹싹한 성격으로 어딘가 불안불안한 후우를 곁에서 늘 챙겨주지만 가끔은 장난기가 발동해서 장난칠 때도 있다.활발한 성격에 비해 목소리 톤은 낮은 편. 어릴 때는 아스미 카나 특유의 톤이 좀 느껴지는 편.
자칭 냄새 페티쉬에 다양한 포프리를 가지고 있으며, 포프리를 만드는게 취미이다. 후각도 예민해서 OVA에서는 후우의 어머니가 차에 넣은것까지 맞췄다. 플러스로 왠지 버스에 약한듯한 묘사도 있다.
TVA 중반부에 다른 일행들이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걸 보면서 자신은 그런 일행들을 방해하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졌다. 하지만 모두의 노력으로 극복하고, 우리들의 전시전을 열 것을 제안한다. 우리들의 전시전에서 포프리 제조법을 강의하였다.
여담으로 취침시에는 옆으로 묶는다. 왠지 또다른 매력이..
참고로 하나와 家는 마을의 벚꽃나무에 대한 전통을 만들어 지금까지 유지시켜왔는데, 이 관련 내용이 애니메이션 시즌 2 4화 초반에 나온다. 1995년 10월에 나무를 식수하여 지금에 이르른 것.
3 타마유라 ~졸업사진~ 에서
졸업사진 2부 후반에는 카오루가 주연. 자기의 진로를 계속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치모 씨에게 결혼 준비를 부탁받은 것 에서부터 언니에게 들은 말로 '누군가를 도와줄 수 있는 일' 을 생각하던 도중....
다른 사람들의 결혼식이 길에서 열리는 것을 보고 드디어 자신의 진로를 결정한 듯 보인다. 본인은 '웨딩 플래너'라던가 '다른사람을 도울 수 있는 일'이 하고싶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