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 2.png
개와 가위는 쓰기 나름의 등장인물. 얀데레끼가 있는 하루미 카즈히토의 여동생. 개가 된 오빠와는 대화하지는 못하지만 어째선지 개가 자신의 오빠라는 것은 알고 있는 듯하다.[1] 상당히 흠좀무한 요리실력을 가지고 있는데 카즈히토의 말로는 햄버그를 만든다고 하는데 결국 완성되는 건 카레, 그것도 맛은 없다고 한다. 얀데레화한 2권에서는 뭘 넣었는지 레드 카레가 나온다. 단편집에서는 블루 카레가 오기도...[2] 무기(?)로는 식칼인 마구로 이터(鮪喰)[3]를 사용하며 어릴 적부터 세뱃돈을 모아서 통판으로 구입한 대어 절단용 거대 전동(...) 식칼. 참치를 머리부터 단칼에 가를수 있을 만한 길이와 조리에 도움이 되는과연 전기톱이 조리에 도움이 될지는 의문이지만 다양한 기구를 갖고 있다. 어째선지 대포를 탑재하고 있으며 낚시 모드를 응용하면 초고층 빌딩을 오를 수 있는 등 아무리 봐도 식칼이 아니다. 그냥 총화기를 비롯한 변형 기능이 탑재된 전기톱(안내 음성 탑재). 하루미의 음식은 전부 이걸로 만들었다고 하며 그 사실을 안 하루미는 난 어째서 저걸 눈치채지 못한 거냐고 경악했다. 전설의 무기장인인 오오아라이 샥쿠[4]가 슬럼프 중 장난 삼아 만든 물건무기 장인이 이런 식칼은 안 만들었으면 한다 그쪽(?) 업계에서는 유명하다고 한다. 참고로 나츠노 집 창고에도 한 자루(?) 있다.[5] 이름은 마구로 이터·타입 제로(鮪喰·零의 式). 나츠노의 집에 굴러다니는 것을 본 마도카가 마치 엑스칼리버를 뽑아들 듯이 손에 넣어 마도카의 것이 되었으며 나츠노의 하사지로에게 절단당한 마구로 이터는 수리점에 맡긴 몇달 후 경량화를 비롯한 개조를 거친 마구로 이터·언리미티드(鮪喰·無限)가 되어 돌아와 마구로 이터의 이도류를 구사한다.
- ↑ 사실은 모르고 있다. 그냥 감정이입하는 것일 뿐.
- ↑ 당연하지만 정상적으로는 그런 색을 낼 수 없을 것이다. 카즈히토는 카레에 물감(...)을 추가했다고 추측 중. 애니메이션에서는 11화에서 나왔다.
- ↑ 성우는 우에다 노리코.
- ↑ 바람의 검심의 아라이 샤쿠의 패러디로 추정. 7권까지 나온 오오아라이 샷쿠제 무기 셋(마구로 이터, 케가레 재퍼, 아메노토리후네) 중 2개가 하사지로에게 파괴당했다.
- ↑ 애니메이션에서는 나츠노의 집 창고가 아니라 8화에서 묵고있던 여관에 있었다. 왜 여관에 있는지와 넘겨 받는 과정은 생략되어 안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