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사신 파르잔

Hassassin Farzans. 미니어처 게임 인피니티의 진영 하퀴슬람 소속 하사신 중 하나.

1 배경 스토리

파르잔, 페르시아어로 '현자'라는 뜻을 가진 이 직함은 하사신들의 달인과 인도자들에게 주어진다. 경험쌓인 숙련병으로써 하사신 파르잔의 임무는 하사신의 젊은이들에게 전투의 기술과 하사신으로써의 철학을 가르치는 것이다. 달인들로써 하사신 파르잔은 '수브하' 라는 신학 강의와 특수부대의 훈련이 섞인 강의를 행할 수 있다. 그러나 파르잔은 정신적인 지주로써도 봉사하며, 이것은 수피즘[1]의 정신에 입각하여 자신의 제자를 인도한다.

파르잔의 의무 중 하나는 제자의 수행을 지켜보며 그들 중 '현자' 의 직함을 얻을 수 있을 만한 인재들을 추려내는 것이다. 뛰어난 전술가이자 하퀴슬람의 정신을 이해하는 소수만이 힐라파의 의식을 통해 달인이 되어, 하사신 파르잔의 영예를 안을 수 있다.

하사신 파르잔이 되는 유일한 길은 힐라파의 의식을 거치는 것이다. '계승' 이라는 이름을 가진 힐라파의 의식에서 사부 파르잔은 제자를 자신의 계승자로 임명함으로써 제자가 거쳐온 '엘함'[2]을 가르칠 수 있는 공식적인 권위를 주는 것이다.

이제 탄생한 새로운 하사신 파르잔은 자신의 사부가 그러했던 것과 같이 자신의 제자를 길러낼 것이다.

2 능력치

600px

하사신의 스페셜리스트.

배치비용이 낮으면서도 윌파워가 높아 ITS 임무에서 미션 오브젝트를 수행할 스페셜리스트로 기용하기 딱인 병력. 전진 배치가 가능해서 신속히 미션 오브젝트를 점거할 수 있고, 특히 하사신 바흐람에서는 3인이 기용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어렵지 않다.
  1. 이슬람의 신비주의.
  2. 지식의 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