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슬러 란제리 갤러리

디시인사이드의 갤러리 중 하나. 2010년 7월 1일에 생성되었다. 허슬러 란제리라는 속옷 회사를 광고하기 위해 생긴 갤러리이다. 참고로 허슬러 란제리는 래리 플린트 만든 그 잡지 허슬러가 부업삼아 만든 회사이다.

2010년 7월, 자신이 입고 있는 헌 팬티 등의 속옷 인증샷을 올리면 새 여성 속옷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인터넷에 속옷 인증샷을 올리는 것 자체가 상당히 부끄러운 일일텐데... 특히 디시인사이드가 어떤 곳인지를 안다면 이 이벤트에 참여한다는 것은 상당한 철면피를 필요로 한다. 그러나 몇몇 용자들은 이 이벤트에 참여했다. 그리고 어떤 야구선수도 자신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는데...

소문을 듣고 타 갤러리에서 온 갤러들은 "팬티갤" 혹은 "란제리갤"이라고 하면서 성지순례를 하거나 찌질짓을 하고 있고, 몇몇 갤러는 이벤트 응모자들의 신상을 터는 짓까지 저질렀다... 실제로 유동닉으로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메일 주소와 경품 당첨시 배송되는 주소를 적어야 글이 올라가는데, 어떠한 방법을 사용하면 이 정보들이 그대로 보였다고 한다.(현재는 수정되어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게시판 관리자에 의해, 응모 게시글을 제외한 대부분의 찌질글들은 모두 삭제중이거나 이미 삭제된 상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