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항목 : 황혼소녀×암네지아
- 니시카와 히토미 - 마츠 키요카
오키노기 모모에의 친구. 자칭 모모에의 주인. 학교 축제때 코스프레 카페를 열었고 키리에를 강제로 고양이귀+메이드복을 입혔다.
- 카와토 마나코 - 오가사와라 사키
오키노기 모모에의 친구. 이름 때문에 히토미와 함께 눈동자 콤비라 불린다.[1]
키리시마 유코의 클래스 메이트들로 서로 친구들이다. 유코로부터 괴인 아카히토 이야기를 듣고 이를 막기 위해선 제물로 유코를 바쳐야 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하지만 패닉에 빠져 유코를 제물로 바치려 한다.
- 요시자와 하루카
테이치의 클래스 메이트. 생물부 소속. 작가가 그린 과거에 성인동인지 '여름소녀'의 주인공 하루카와 동일인물.
- 유토
테이치의 클래스 메이트. 작가가 과거에 그린 성인 동인지 '여름소녀'의 주인공 유우토와 동일인물.
- 사하라 사사하
중등부 3학년. 제3 신문부 부장.
- 오키우라 미나토
중등부 3학년. 미술부 소속.
- 미치우라 키요미.
중등부 3학년. 여름에 전학간다.
키리에의 할머니. 사립 세이쿄 학교의 이사장. 유코의 여동생으로 생전의 유코를 아는 유일한 인물. 하지만 키리에에게 유코의 일을 추궁당했지만 슬픈 표정만을 보였다.
놀랍게도 유카리코에게도 유코의 모습이 보이는 것으로 밝혀졌다. 다만 평범한 유코의 모습이 아닌 추하고 괴로운 기억만을 담아 분리된 다크사이드의 유코만이 보인다는 게 중요.
만화책 10권 자투리 만화에서는 하교하는 테이치 옆에 있는 웃고있는 유코를 본 듯한 묘사가 나온다.
애니메이션 10화 유코 과거편에선 두 번씩이나 유코에게 따귀를 맞았다.
- 다카마츠 료카
사립 세이쿄 학교의 양호교사. 어떤 사건을 계기로 괴담조사부와 인연을 맺는다.
- 아사기 - 히라타 마나
유코의 과거에 관련된 인물. 역병으로 인해 가족들을 모두 잃은 상태. 성은 나카바야시였던 것 같다. 추후 니이야 테이치의 할머니라는 것이 판명. 허나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라는 것이 변수.
- 제2의 유코
- ↑ 히토미와 마나코는 瞳와 眼과 발음이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