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유

2015년에 방영된 KBS 2TV의 월화드라마에 대해서는 후아유 - 학교 2015 문서를, 2002년에 개봉된 영화에 대해서는 후아유(영화)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300px

tvN월화 드라마
연애조작단 ; 시라노후아유빠스껫볼



티저 예고편

홈페이지

1 소개

tvN의 판타지 드라마

6년 동안 혼수상태에 빠졌다가 깨어난 뒤 영혼을 보는 남다른 눈을 가진 시온과 오직 직접 보고 만진 것만 믿는 사실우선주의 건우, 두 남녀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고스트멜로 드라마

주군의 태양과 귀신이 나온다는 점이 유사해 자주 비교당하고는 한다. 주군의 태양이 코미디 쪽이 강하다면 이쪽은 정말 호러 분위기가 더 강하다고 할 수 있겠다.

결국 무정도시스핀오프 버전이었던 것이다. 역(逆)언더커버라고 할까나

2 출연자

경찰대 수석졸업, 특수수사과 최연소 팀장을 역임할 정도로 대단했으나 어느날 의식불명 상태로 6년간을 살다가 깨어났더니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하게 되는데. 알수없는 이끌림으로 유실물의 최후 도착지인 경찰청 유실물센터 팀장으로 자원. 그런데 그 이후 영혼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곳에서 보이는 영혼들을 따라 사건을 하나씩 해결하게 된다.
강력반에 있다가 선임에게 총상을 입히는 바람에 유실물센터로 좌천되었다. 오고나서 보니 미친년으로 소문난 사람이 팀장이라니. 영혼을 본다는 양시온의 말을 믿을 수 밖에 없다. 미제사건을 아무런 근거도 없이 때려맞추고 있으니.. 이 이상한 사람에게 끌리기 시작한다.
양시온의 전 애인. 검거현장에서 불의의 사고로 사망했다.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양시온 앞에 자꾸 귀신으로 나타난다. 알수 없는 위협이 밀어닥치는 시온을 지켜준다.
건우가 가장 존경하는 선배. 근데 자꾸 형준의 사망에 관련된 증거를 남들 몰래 없애려 한다.
시온의 경찰대학 스승. 여기 나오는 선배들은 하나같이 뭔가 이상하다는걸 시청자들은 느끼는데 왜 주인공만 모를까
무속인. 양시온이 귀신을 본다며 상담한 사람. 연예인 지망생이라며 뻥을 치고 임성찬과 만나다 들통났다. 형준이 시온에게 직접 말할 수 없지만 희빈에게는 말할 수 있다.
유실물 센터 의경. 연예인지망생. 깐족 전문.
검사. 약혼녀가 결혼을 하루 앞두고 결혼을 못하겠다며 사라져 차갑게 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