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Attachment/a0037049 4b6a88757ff33.jpg
피아캐롯에 어서오세요! 3의 히로인.성우는 카와시마 리노(원작게임)/이마이 유카(극장판). 161cm /B-W-H=82-58-84(추정)
4호점의 점원.쿨하고 어두운 성격으로 핼프로 온 주인공 아키히코도 피하는등 사람을 멀리하는 경향이 있었다. 가끔식 안경을 쓰기 때문에 안경소녀의 기믹도 존재한다.
사실 이런 성격은 그녀의 과거가 계기로, 원래는 집안이 부자집에 학교에서는 좋은 성적을 유지하는 등 우등생이었지만, 어떤 일을 계기로 성적이 떨어지게 되어 그녀의 부모하고는 사이가 좋지 않았다. 유일하게 그녀가 마음을 열었던것은 그녀의 남동생으로, 어느날 그녀가 나쁜 남자들하고 교재를 할 당시에도 남동생은 그녀를 말리기 위해 찾아오기까지 했다. (살결이 조금 검게 나오는 게 이런 과거 배경 때문.)
하지만 그 사건 당시 남동생은 불량학생들에게 심한 꼴을 당하고 있었다. 즉 그녀는 아키히코에게서 남동생에 대한 모습을 보고 일부러 거리를 둔 것.
나중에 남동생과 재회를 하게 되었으며 이 일을 계기로 아키히코와 맺어진다.
3.3에서는 정식점원으로 취직했으며 연수를 위해 3호점으로 간 관계로 미등장.
극장판에서는 주역이 아키히코에서 사야카로 교채된것 빼고는 전체적으로는 게임과 비슷하지만,나쁜 남자들이 3호점에서 미하루를 습격하려 할때 극장판 오리지널 캐릭터인 쿠와시마 미유키에게 저지당해 위기를 모면하고 사야카에게 모든 사실을 털어놓는다.이후로는 사야카와 토모미와 사이가 좋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