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마키

i73e54.jpg
藤巻 / Fujimaki

1 개요

Angel Beats!의 등장인물. 성우는 마스다 유우키.[1]. 북미판은 앤드루 러브.[2]

항상 불만스러운 표정을 지니고 있으며 "불량 소년" 등의 칭호가 어울리는 소년으로 항상 시라사야를 들고 다닌다.

2 작품 내에서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오토나시 유즈루가 '사후 세계 전선'에 들어갈 때 크게 반발하는 것 때문에 그에게 상당히 불만을 가지고 있었으며 길드 강하 작전 때 히나타, 오오야마가 떨어지는 함정에 당한 이후에 오토나시를 신참이라 깔보면서 다음은 그의 차례라고 했다가 자신이 물 함정에 빠져 맥주병임을 드러냈다.

구기 대회의 야구 시합에서는 타카마츠의 팀에 들어가지만 타치바나 카나데가 이끄는 학생회 팀에게 패하며 타치바나가 학생회장에 쫒겨나고 유즈루가 그녀를 동료로 끌어들일 수 있지 않을까라고 하는 것에 자신들을 괴롭혀왔다면서 그럴 수 있을 리가 없다면서 강경한 태도를 보여주었다.

타치바나에 이어서 학생회장 대리인 나오이 아야토와 적대하고 수업을 받을 때 TK, 마츠시타, 히사코등과 마작을 하지만 히사코에게 발리며 나오이가 나타나자 창문을 통해 도망갔으며 카나데의 분신인 천사와 싸우기 위해 길드로 재강하할 때 분신이 여러명이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동료들을 가게 하기 위해 이를 저지하다가 바로 핸드 소닉에 찔려 당한다.

유이를 성불시키기 위한 공작으로 오토나시에게 속아서 축구를 하지만 유이의 공을 뺐으려다가 발차기를 맞고 나뒹굴며 이를 가지고 있지도 않은 심판을 부르며 레드 카드라고 따졌는데 문제는 바보라서 일시적으로 선글라스 쓴 유이가 심판 행세로 세이프라고 하자 이를 알아보지 못하고 누구냐고 물으며 결국에 축구에 패하자 절대로 비밀로 하자고 한다.

의문의 그림자로 전선이 최대의 위기를 맞이할 때 모두를 성불시킬 수 있도록 의문의 그림자와 싸우다가 사태가 수습되자 주변 상황을 미루어 보았을 때 무사히 성불된 것으로 여겨진다.

오프닝 영상이나 엔딩 영상에서 오오야마와 딱 붙어 있는 것으로 보아 둘이 서로 그렇고 그런꽤 친한 관계로 추정된다.

DVD에 포함된 캐릭터 코멘터리에 따르면 둘은 테이블 토크 RPG로 인해 친해졌으며 일방적으로 후지마키가 오오야마한테 달라붙는다고 한다.이로써 공과 수가 확실해진 건가.

15화에서는 마츠시타가 설치해둔 싱크로나이즈 스위밍부 트랩에 발목까지 오는 개울에서 익사했다. 어떻게 죽인건지 감도 안 온다

3 Track Zero

본 작품보다 이전 시점인 Track Zero의 외전에서 마작으로 TK, 오오야마와 함께 발리는데 히사코가 속공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여 그대로 발렸으며 세키네의 평에 따르면 바보이기 때문에 눈치채지 못한다고 한다.

4 모델

f0065996_4bdab0d79394a.jpg
캐릭터 이름의 유래는 '레미오로멘'의 보컬 & 기타리스트, 후지마키 료타.

  1. 増田裕生. 'RPG전설 헤포이(태양의 기사 피코)'의 주인공 헤포이(피코) 역과 유희왕GX의 미사와 다이치로 유명하다.
  2. 북미판 타치바나 카나데의 성우인 에밀리 네브슈와 부부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