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사키 노부오

경고! 이 문서는 충격을 유발하는 내용 혹은 표현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에 따라 불쾌감, 혐오감, 공포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이미지, 외부 링크 등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열람에 주의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문서를 열람하여 발생한 피해는 바다위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이 문서를 읽고 싶지 않으시면 즉시 닫아주시기 바랍니다.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난... 마유코 때문에... 죽는 게...아니야... 그럼.... 이............만........

-죽기 직전에 남긴 유언. 이후 마유코는 사디스트들에게 살인마라고 매도당한다.

목차

개요

료나 소설 끝나지 않는 여름방학의 등장인물.

카와이 마유코가 짝사랑하는 남학생. 하지만 마유코가 자신을 좋아했다는 이유로 사디스트들에게 잡혀와 끔찍한 가혹행위를 당한다.[1]

사정을 하면 살려보내준다고 했지만 애초에 사디스트들이 노부오가 사정을 못 하게 장치를 사용하는 바람에 죽을 수 밖에 없었다.

결국 고환이 반으로 갈라지고 끄아아 남자만의 곶통 손발이 잘리고 가슴고기가 떼어진 뒤, 협박당한 마유코에게 경동맥을 씹혀 죽는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입학식 날부터 마유코에게 호감을 가졌던 것으로 보인다. 4명의 사디스트들이 본인이 고문을 당한 것은 마유코 때문이고 마유코도 이것을 원했다고 거짓말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무시한 채 마유코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마유코의 손에 죽고 싶다고 한다.

짝사랑을 받은 이유로 인해 목숨을 잃은 셈. 그러나 마유코에게 원망하는 기색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사람은 정말 훌륭한 인성을 갖추었다. 정말 안타까운 캐릭터.
  1. 직전에는 마유코가 사디스트들의 협박에 의해 쓴 변태적인 러브레터를 받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