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의 메이드가이의 등장인물. 성우는 사카구치 다이스케.
둥글둥글하게 생긴 사립 수봉제패고교 1학년. 모형부에 소속되어있다. 몸무게는 80KG.
메이드가이 코가라시와 함께 몇안되는 비중있는 남캐. 그리고 유일무이한 어느정도 정상(?)인 남캐… 라고 생각했지만 역시 가면의 메이드가이에 나오는 남캐인 만큼 점점 맛이 가있는게 드러난다. 우선 할아버지 못지않은 격렬한 메이드 모에[1]인데다가, 미연시를 몇십개씩 플레이하는 덕력높은 오덕군자.
그렇게 안보여도 이녀석, 재산상속 서열 제 2위다. 후지와라 나에카가 어떻게 되면 이녀석이 후지와라가의 재산을 상속받는다는 말씀. 하지만 정작 본인은 메이드만 있으면 후지와라가의 재산 따위에 관심이 없단다. 게다가 살을 빼면 의외로 훈남. 살빼기 관련 내용을 추가하자면, 누나와 메이드가 다이어트로 생고생하며 1kg에 울고 웃는동안 손쉽게 몇십킬로가 빠져 훈남이 되었으며 콜라한병으로 원상복귀(…)[2]
여담이지만, 그릇이 크고 아름다운 남자다. 더구나 몇 명 안 되는 남캐라서 그런지 여캐들과 이래저래 엮인다. 생각해보면 마음만 먹으면 하렘을 구축할 수 있는 남자. 부러운 놈. 사실 많이 부럽다. 뭐, 이건 코가라시도 마찬가지.
그리고 닌자 메이드 군단이 모시고 있는 다테 마사무네의 미이라 모습이 이녀석이랑 흡사하다?
글 솜씨도 있는 모양인지 전 일본 메이드노벨 대상 우승자다.[3]
현재 모종의 사건때문에 츠라라와 엮이게 돼서 결혼하기 직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