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철 용광로

TCG매직 더 개더링》에 나오는 카드.

영어판 명칭Darksteel Forge
한글판 명칭흑철 용광로
마나비용{9}
유형마법물체
당신이 조종하는 마법물체들은 무적 능력을 얻는다. ("파괴한다" 효과에 의해 파괴당하지 않는다. 무적 능력을 가진 마법물체 생물은 데미지로 파괴할 수 없다.)
수록세트희귀도플레이버 텍스트
Darksteel레어"Did it have this shape upon Mirrodin's creation, or did some inconceivable force shape the unshapable?"
—Pontifex, elder researcher
Planechase레어
Magic 2014미식레어"이 세계가 우리의 축복을 기다리고 있었던 듯 하군."
궁극의 수도자 엘레쉬 노른

다크스틸 세트에 나온 다크스틸 마법물체. 이 카드는 극단적으로 모든 마법물체한테 무적을 준다. 당시 마법물체 중심 블록이라 나왔다면 효과 하나는 확실하지만 문제는 저 말도 안 되는 발비. 로봇들이 튀어나와서 3턴킬, 4턴킬 거리고 있는데 9마나 모으는 건 미친 짓이다. 우르자 삼신기를 이용한 트론 어피니티에서 한 두 장 넣기는 했지만 그냥 Darksteel Colossus 쓰고 말았기 때문에 많이 나오지도 못 했다.

하위타입에서도 어차피 높은 발비면 거상류의 생물을 꺼내면 꺼냈지 얘는 안 꺼내기 때문에 사실상 커맨더 전용 카드. 커맨더에서는 게임이 오래 가기도 하고 Arcum Dagsson으로 정상적인 발비를 안 내고 꺼내도 되는데다가 마법물체 덱이라면 넘쳐나는 파괴 매스 디나이얼에 면역을 준다. 물론 이럴 경우 천적은 허킬의 부름.

나중에 노른 누님의 대사가 들어간 새로운 플레이버 텍스트와 함께 희귀도도 미식으로 올려서 나왔다. 당연히 사용되는 스탠다드 덱은 전무. 그리고 M14의 똥미식 역할을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