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Street Girls

1 개요

태국의 수술력은 세계 제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일!!
저 보스는 인간도 아냐

영 매거진에서 연재 중인 자스민 규라는 작가의 TS물 만화. 현재 4권까지 나왔다.

장르는 일단 TS물과 아이돌물이 섞인 혼합 장르이다. 그런데... AKB49 연애금지조례 같은 만화는 절대 아니고... 다름아닌 야쿠자와 TS물과 아이돌물을 섞어서 만든 정신 나간 듯한 설정의 만화이다. TS물이 보통 야한 스토리 쪽으로 가는 것과 대비되게 이 만화는 개그만화이다.

2 줄거리

야쿠자 조직 이누가네구미의 보스는 요즘 아이돌이 잘 팔린다는(=돈이 잘 벌린다는) 것을 알게 되고 아이돌이란 것에 대해 흥미를 갖는다. 그러던 도중, 조직 내에서 3명이 사고를 치게 되고, 보스가 그들에게 기회를 주겠다면서 한다는 말이...

"아이돌 해라."

결국 그 3명은 살기 위해서 성전환수술 및 전신성형수술을 거쳐서... 아이돌 조폭 걸즈로 다시 태어난다!

3 등장인물

  • 이누가네구미 보스
생김새는 어째 감옥학원이사장과 닮았다[1][2]. 아이돌이 잘 팔린다는 것을 알고[3], 조직 내에서 사고를 친 조직원 3명에게 기회를 주겠다면서 하는 말이 "아이돌 해라(...)."

"나는 그렇게 악마는 아니야."라고 하지만 사실은 진짜 악마 저리 가라 할 정도로 사악한 성격이다. 애시당초 아이돌 육성으로 돈을 벌기 위해 멀쩡한 야쿠자(=장정) 3명에게 성전환수술을 하라고 한 것부터가 비정상이다[4]. 게다가 아이돌에 대한 잘못된 견해가 있는지 다소 엉뚱한 방향으로 프로듀싱을 한다[5]. 그리고 공식적으로는 조폭 걸즈의 프로듀서로 활동중. 의외로 작사에 소질도 있는지 진짜 야쿠자의 더러운 행각들을 러브송으로 잘도 포장한다. 이런 작사 센스때문인지 이상하게도 팬들에게는 멤버 셋을 거두고 키워준 천사로 알려져 있다.엔카가수 나츠코와 비밀결혼한 남편이다.

  • 만다린 키노시타
보스가 영입한 조폭 걸즈의 총괄 매니저. 아이돌계에서는 유명한 매니저로, 그의 손에 거쳐나간 아이돌은 전부 성공했을 정도로 실력도 뛰어난 것으로 보인다. 조폭 걸즈의 정체[6]을 모르고 있으며, 조폭 걸즈를 아이돌로서 성장시켜 나간다. 조폭 걸즈도 초반에는 그에게 반항했지만, 키노시타가 그 셋이 존경하던 간부[7]와 거의 똑같이 말하고 조언하게 되자 마음을 열어간다. 신멤버 리나가 적응을 잘 못히자 그녀의 고민을 들어주는데, 리나가 마피아인걸 모르기 때문에 제멋대로 해석해서 감동하는 에피소드도 있다. [8] 41화에 아이리가 없어진 이후 조폭걸즈의 라이브가 엉망진창이 되자 아이리를 복귀시키자고 제안한다.
  • 키무라
원래는 조폭 걸즈(정확히는 카즈히코(=치카))의 부하 조직원이었지만.[9] 이누가네 두목에 의해 치카의 개인 매니저가 된다. 치카가 귀여운 아이돌이 되자 조직원들이 작업을 걸거나 조롱하는 와중에도 치카에게 전처럼 똑같이 대하여서 치카의 신뢰를 받지만... 사실은 치카의 광팬.[10] 형님이자 우상인 아이돌이 되어버린 그들 앞에서 정체성 혼란 상태이다.[11] 술버릇이 상당히 나쁜 편인데, 취하면 옷을 벗어 제낀다. 그러다 치카가 플래그를 꽂은 조폭 걸즈의 스타일리스트와 사귀게 되는데 이를 본 치카가 멘붕하기도 한다.[12]
  • 나츠코
44화에서 첫 등장. 현역 엔카 가수로, 젊은이들에게 까칠하지만 가수 업계에서 영향력이 높아 요주의 인물이라는 듯. 조폭 걸즈와의 라디오 녹음 때 이런저런 트집을 잡아 조폭 걸즈를 난감하게 만들고, 그걸 보스와 듣고 있던 조직원 중 한명이 욕설을 퍼붓자 두목이 라디오로 그 조직원의 뒤통수를 갈기는데... 사실 두목과 비밀 결혼한 사이였다.[13] 영향력이 높은 것도 보스가 뒤에 있었기 때문. 45~47화에서도 연속으로 등장. 옛날부터 아이돌에 밀려 인기순위에서 콩라인 위치였던 것 때문에 아이돌을 싫어한다. 덕분에 현재의 보스 입장에선 참 난감 보스의 방에서 조폭 걸즈의 굿즈가 나오자 의심을 품고 사람을 시켜 뒷조사를 하는데... 미묘하게 찍힌 사진 때문에[14] 한층 오해가 더 커지고, 결국 46화에서 직접 말다툼을 하지만 오해를 풀지 못한 채 더욱 오해를 키우고 만다. 47화에서는 조폭 걸즈에게 해코지를 하려고 이런저런 공작을 하지만 다 실패.[15] 결국 어떤 잡지의 부편집장에게 뒷돈을 주고 잡지에 성접대 추문을 내지만 기사가 너무 작아서 분노하며[16] 부편집장의 손가락을 자라로 잘라버리려 든다.(...) 헤어스타일이 독특한데, 역삼각형으로 묶인 머리에 꽁지머리가 잡초처럼 튀어나와 있다.
  1. 원작자도 이걸 인정했지만, 연관은 없다고 밝혔다.
  2. 이 만화와 감옥학원같은 잡지에서 연재되고 있다.
  3. AKB48를 거론하기도 한다.
  4. 성전환 수술을 마치고 돌아온 3명에게 정신 나간 세뇌교육을 시킨다. 좁은 방에 가둬 놓고 아이돌 영상만 매일 15시간씩이나 보게 하고, 귀여운 목소리를 위해서 폭포 속에서 노래 연습을 시킨다던가, 통나무 징검다리 위에서 댄스 연습을 시킨다던가(...) 한다.
  5. 그런데 그게 하는 것 마다 잘먹히고 승승장구 한다(...).
  6. 성전환한 현역 야쿠자라는 것.
  7. 조직 내 No.2인 카시라(젊은 두목). 지금은 감옥살이 중으로 보인다.
  8. 마피아다 보니 조직을 '패밀리'라고 부르는데, 이를 진짜 가족(영어로 패밀리로 같으므로)으로 알아들었고, 형제가 줄었다(사실은 조직원들이 인원이 줄었다였지만)는 출신지가 빈민가라고 한 것때문에 만다린은 이를 형제들이 굶어서 죽었다는 의미로 알아들었고, 형제가 나 때문에 죽었다는 이야기는(조직원이 투쟁 도중에 죽었다는 이야기) 빈곤으로 인한 불행한 죽음을 자책하는 걸로 오해한다.
  9. 카즈히코가 키무라에게 술자리에서 우리는 한 피를 나눈 형제 같은 사이 아니냐!라고 할 정도로 아끼는 부하였다.
  10. 무려 치카의 얼굴이 그려져있는 속옷을 입고 있었다!
  11. 조폭 걸즈 멤버들이 자기를 유혹하는 것으로 착각하고 고민하는 에피소드가 있다
  12. 남자로서의 카즈히코와 여자로서의 치카가 번갈아 가면서 멘붕한다
  13. 보스가 청혼할 때 한 말이 "나츠코를 욕하는 놈은 용서 못한다"였다.
  14. 보스가 힙합 곡을 연습시킨답시고 아이리에게 비둘기 흉내를 내게 만들었는데, 사진에서는 아이리가 무릎을 꿇고 보스에게 검열삭제를 하는 것처럼 찍혔다.
  15. 아이리가 애완동물을 키우고 싶다고 발언한 걸 듣자 자라(무는 힘이 상당함)를 보내 손가락을 다치게 만들려고 했는데 오히려 자라탕을 해먹어버리고, 치카는 저주 인형을 받았는데 거기 꽂혀있던 나이프가 이탈리아 MG사의 HS32형 12cm 잭나이프라서 엄청 좋아했다.
  16. 한편 같은 시기에 보스도 기사가 너무 작다며 분노했다.부창부수 & 천생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