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아즈얼라는 저주받았습니다
1 개요
아즈얼라는 저주받았습니다에 등장하는 인간 흑마법사. 유명한 여고생 BJ이며, 실력도 출중해 수많은 팬이 있다. 슝슝도 그 팬 중 하나.
첫 등장은 슝슝이 유명 BJ의 팬이라는 것을 밝히는 장면에서 간접적으로 처음 언급된다.
주로 검연/검은연꽃으로 불리는 듯.
2 작중 행적
30화 까지는 그저 슝슝이 팬인 BJ로만 언급이 되었다. 긔요미노움이 자기도 몇 년만 젊었어도 그 이상 했을거란 말에 "어떻게 감히 검연님이랑 비교하시나요."라는 일침을 듣고 얼음화살을 날린다.
그리고 슝슝이 늘 염원하던, 검은연꽃과 함께 전장 방송을 하게 되어 직접적으로 등장. 외국인이라서 한국말이 서툰 것 때문에 마이크를 켜고도 어쩔 줄 몰라하는 것을 같은 파티 내 드레나이 사제가 비난을 하자 중재하는 것으로 슝슝을 편들어 주는 것이 첫 등장.
결론적으로 해당 전장은 패배했으며, 앞서 언급된 드레나이 사제는 갑자기 폭발을 해 노발대발 하게 된다. 그 비난의 화살을 결국 마이크로 대답만 하고 상황설명을 하지 않은 깃수[1]인 슝슝에게 돌리자 비난을 중재하는 듯 나오지만...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저기 슝슝님? 어디 불편해요?"
좋은 사람은 아니었다. 저 한마디에 방송에선 중국인 아니냐는 비하발언에다 "다시한번 말해봐요 ㅋㅋㅋ"라는 메시지가 계속 올라왔으며, 앞서 언급된 사제는 "어디 모자란 사람이 들어왔던 거였어?"라면서 조롱을 하기 시작했다.
같이 방송을 보던 전사짱짱맨은 보다못해 톡에 난입을 했고, 검은연꽃은 "그냥 진짜 어디 불편하신거 같아서 여쭤본거였는데 일이 이렇게 커졌네요 용서해주시겠어요?"라는 식의 사과를 했지만, 진심이 아님을 안 전사짱짱맨은 개소리는 그쯤 하고.라는 말로 맞받아쳤다.
안속네?
이 한마디에서 모든 것이 그냥 겉치레였음이 드러났다. 이 일로 인해 전사짱짱맨과 검은연꽃은 캐삭빵을 하게 되었다.[2] 이길리가 없다는 점을 안, 같이 방송을 보던 나엘여캐예뻐염은 난입해 캐삭빵을 1주일 뒤로 겨우 미루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