긔요미노움

1 개요

파일:긔요미노움.jpg

아즈얼라는 저주받았습니다에 등장인물. 6화에서 스톰윈드에서 전짱에게 한탄을 들어달라는 눈치를 주는 것으로 첫등장.

2 과거

대격변 때 까지만 해도 아즈샤라 호드에서 블러드엘프를 플레이하고 있었다. 길드원들과도 꽤 오랫동안 알고 지내왔고 친하게 지내기도 했다.

신입 길드원이 들어오기 전 까진.

신입 길드원이 흔히 말하는 이런 사람이었다.[1] 너무 심한 감정적인 공격을 당하자 길드마스터에게 중재를 요구, 당연히 중재를 해줄거라 생각했지만 "전 언니랑 친하게 지내려고 장난친건데 그렇게 받아들이시면 제가 길드를 나갈게요 후에에에엥"이라는 말에 길드마스터가 되려 긔요미블엘을 나무랐다[2] 다른 남자 길드원들도 마찬가지의 반응을 보였으며 여기에 "언니 그냥 길드 나가는게 어때요? 꺄르륵"이라며 귓속말로 도발을 한 것은 덤. 친분을 유지해온 길드원들이 전부 배신한 것에 치를 떨어 보복성으로 길드 창고를 닌자질(...)해서 아즈샤라 얼라이언스로 진영변경을 해버렸다.

다른 서버로 가도 되지만 굳이 아즈얼라로 진영변경을 한 이유는 그년 조질려고.

3 그 이후

그 이야기를 들은 전사짱짱맨에게 자신이 닌자해온 전사 문양을 그냥 주었다[3]. 그리고 거기서 경매장에 가서 아즈샤라가 망섭임을 눈치채는걸 미연에 방지하게 하기 위한 드워프중독자의 계획은 탄로나버렸다... 긔요미노움이 실제 문양의 가격을 알려줬기 때문.[4][5]

그 이후 7화에서 우연히 인연이 닿아서 잔류자들에 가입.

처음엔 자신을 19살로 속여서 가입을 했지만 전짱의 30세 아니냐는 말에 시치미를 때다가 귓말로 자꾸 쳐물으면 죽여버린다 라고 하기도 하고 드워프중독자의 "30살인데 뿌잉뿌잉하는 여자가 어디있냐" 라는 말과 나엘여캐이뻐염의 "설마 자기 나이를 11살이나 속이는 양심없는 사람으로 보이냐"라는 양심을 후벼파는 발언에 양심에 찔린 나머지 피를 토하고 사실대로 자신의 나이를 밝힌다.

4 기타

심각한 부녀자 속성을 지니고 있다. 원래 아동 학습지 만화를 그리는 작가에다 라이트노벨 외주도 가리지 않고 받을 정도로 뛰어난 그림 실력을 지니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그리는 만화가 죄다 BL.[6] 전짱과 드레링이 만난 것도 한국식 막장드라마 수준으로 왜곡해서 설명하는 기염을 토한다.

아줌마라고 불리는걸 극도로 싫어한다. 전짱슝슝에게 아줌마라고 불렸을때마다 그들의 얼굴에 얼음창(...)을 쑤셔박았다.

그런 점에서 전짱과 나엘은 거침없이 자존감이 드높은 누님 스타일을 상상했지만 실제로는 청순가련한 수줍음 많은 여성. 하지만 그 직후에 "동정인 전짱에게 여자만 둘이 껴있는건 심한 자극이 아닐까?"라고 한 것에서 본인임을 확인시켜주었다.

동창회 모임에서 늑대인간빌커스를 남자친구인 척 한걸 받아주고 도와준 것을 계기로 서로 호감이 되어 대놓고 커플인게 티나고 있다.

우왕이 가 2016년 7월 3일 트윗한 것에 의하면 정식으로 사귄다고 한다 해당트윗
  1. 가령 예를들면, "언니 30살이었어요?"라고 대놓고 길드창에 말하면서 자신이 22살임을 알린다든지, "언니 딜이 왜 그래요? 손톱 깎으면서 딜하나봐요 난 매니큐어 바르면서 했는데~"라든지. 예의를 지키지 않는 사람이었다.
  2. 왜 장난에 그렇게 민감하게 반응하냐는 식.
  3. 전짱 왈, 받기 싫어지는 문양이다.
  4. 드워프중독자는 문양 가격이 몇 만 골드라고 뻥을 쳐버렸다.
  5. 드레노어 전쟁군주 기준으론 얼라이언스-호드 경매장이 통합되어있지만, 판다리아 때만 해도 중립 경매장만 통합되어있었으며, 수수료가 더럽게 비싸서 잘 사용되지 않았다. 아즈얼라는 망섭이니 당연히 물량이 없었을테고...
  6. 타가메 겐고로의 작품 패러디가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