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ius 4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1 개요

탐정 오페라 밀키 홈즈》의 등장 집단.

2 상세

정도 요코하마의 경찰이 괴도제국에 대항하기 위해 만든 대 괴도 수사 팀. 여러 분야에서 뛰어난 네 명을 뽑아 만들어졌다. 통칭 G4. 담당관은 현직 경찰이자 코바야시 오페라의 고교 동창인 카미츠 레이.

주 역할은 사건을 수사하러 나왔다가 사건 해결은 전부 밀키 홈즈에게 빼앗기고 별 활약은 없이 돌아가는 것(...). 클리어 이후에는 G4 시점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있고, 이때 눈에 보이지 않았던 G4의 활약을 잠깐 볼 수 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다들 그렇지만 개그화(..). 클라리스의 경호를 맡고 있으면서도 딴청 피우며 놀고 있었고[1], 사건이 생기면 보통 밀키 홈즈가 못 들어오게 입구막기를 하는 것이 주 역할. 일이 없는 때는 학교에서 교통 안전 교실같은 강연도 한다. 하지만 강연을 상당히 건성으로 하는 것이 문제(...). 결국 이 쪽도 밀키 홈즈처럼 좁은 방으로 쫓겨난다(...).

두 사람은 밀키 홈즈, 탐정가극 밀키 홈즈 TD에서는 아케치 코코로의 비중이 확 늘어난 대신 나머지 멤버들의 비중이 거의 제로. 일에 바빠서, 혹은 어른의 사정(...)으로 스토리에 참여하지를 못한다. 코바야시 오페라는 마지막에 얼굴이라도 비췄지 카미츠 레이는 등장조차 없다. 그나마 두 사람은 밀키홈즈에서는 목소리라도 나왔지 TD에서는 아예 목소리조차 나오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극장판에서는 어른의 사정이 해결돼서 전원 재출연이 확정되었다.

본 작품과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성우 관련 네타로, 아케치 코코로를 제외한 구성원들의 성우가 갤럭시 엔젤의 엔젤대 멤버이다.[2][3]

3 구성원

4 담당관

5 견습

  1. 코코로가 "빠져 가지고!"라고 했으니(...)
  2. 하세가와 히라노 역의 신타니 료코가 밀피유 사쿠라바, 제니가타 츠기코 역의 사와시로 미유키가 민트 브라만슈, 토오야마 사쿠 역의 타무라 유카리가 란파 프란보와즈.
  3. 패러디 좋아하는 제작진들 어디 안간다고 아이캐치로 패러디를 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