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LI

1 개요

Rigel Theatre[1]가 작곡한 곡으로, 전체적으로 영화 사운드트랙으로 쓰일법한 웅장한 악곡으로, 전 팀 Grand Thaw때 작곡한 ERIS와 흡사한 분위기이다.
제목 때문에 한국인 한정으로 니니라는 별명이 있다.

2 Deemo

틀:Deemo/RAC Collection

2.1 채보

LILI
작곡Rigel Theatre
BPM91
EasyNormalHard
레벨4710
노트 수3356761017
SNS 출력 대사 없음

Deemo 2.3 업데이트에 RAC Collection #2에 수록된 곡이다.

2.1.1 Easy

2.1.2 Normal

2.1.3 Hard

AC 영상. 플레이어는 kocster059.

초반과 후반엔 동시치기와 연타가, 중반부는 노트와 슬라이드가 계단형으로 내려오는게 주채보이다. 따라서 개인차가 존재한다.

시작부터 동시치기가 밀려오는데 일정한박자가 아니라 한번 밀리면 계속 미스가 날수 있으니 박자에 유의해서 쳐야한다. 곧 이어서 가운데 2타를 중심으로 양방향에서 번갈아가면서 노트가 나온다.

그후에는 노트와 슬라이드가 섞여서 채보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주요 특징은 오른쪽에서 시작하는 계단형 채보이다. 슬라이드는 긁으면 되지만 노트는 밀리지 않도록 유의해야한다. 드럼박자에 맞혀나오는 연타도 여전히 주의해야한다.

중반부가 끝나고 브레이크구간후에 후반부에서는 초반에 나왔던 연타가 다시 등장하는데, 왼쪽에서 노트가 나올때 오른쪽 노트도 같이 등장하는 강화판이다.

전체적으로 연타 많은 곡이지만 다른 10레벨 폭타곡들과는 다르게 트릴의 비중이 거의 없다. 중반부의 계단형 슬라이드 패턴 후 동시치기에 끼여 단 한번 나오는 단타 트릴이 전부. 게다가 속도도 느려서 곡의 난이도에 별로 영향을 주지 않는다.
  1. Aventyr, SOLROS등을 작곡한 팀 Grand Thaw가 해체된뒤 팀 리더였던 InoueDelta가 이전 몇몇팀원들을 모아서 새로 만든 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