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 - グルッポ (Barbarian On The Groove feat.茶太) |
1 개요
에로게 제작사 AXL의 2009년 2월 27일 발매작.
명문자제만 다니는 학교의 특별전형에 붙어 버린 히로인과, 얼떨결에 그 히로인의 집사가 되어버린 주인공의 이야기. 말 그대로 서민들의 이세계(…) 체험기이며, 이세계인들의 서민 체험기의 복합.
히로인이 저 학교 들어가면서 전액 면제 받은 금액은 입학금+3년간 수업료해서 1억 넘어간다(…).
2 프롤로그
허룸한 아파트에서 혼자 살고 있는 주인공 카즈키는 그날도 소꿉친구이자 아파트 집주인의 딸인 카나데와 함께 희희락락하게(?) 지내고 있었다. 마침 그때는 거대한 이벤트가 있었으니, 명문자제만 다니는 미호시 학원에서 왠일인지 일반인 특별 전형을 받고 있었던 것. 그 85000여명중에서는 카나데도 있었다. 참고로 번호는 181818(이야이야이야=싫어싫어싫어)
아무튼 될리가 없다고 웃는 카나데와 그걸 넘기는 카즈키. 그런데 방송에서 발표되는 합격자 번호는 181818(…).
그리고 얼마후 도착한 안내책자에는 남자는 메이드, 여자는 집사를 대동할 것이라는 내용이 적혀 있었고, 모르는 사람보다는 알고 있는 카즈키가 좋다는 카나데의 1216번째 일생의 부탁을 들어줘 버린 카즈키는 그녀의 집사가 되어 미호시 학원에 들어가게 된다.
3 등장 캐릭터
- 유미노 카나데
- 성우는 아리스가와 미야비
- 서민에서 난데없이 현대판 신데렐라가 된 소녀. 주인공과는 소꿉친구. 처음 학교에 들어 왔을때는 동물원의 희귀 동물같은 취급을 받았지만, 노력한 결과 모두와 사이좋게 지낼 수 있게 된다. 어릴때부터 주인공에게 "일생의 부탁"이라면서 위험할때마다 도움을 받고 있다. 이번 집사 건으로 그녀의 일생의 부탁은 1216번(…) 서민다운 발상으로 이세계의 명문자제들을 놀라게 하는 일을 하기도 한다.
- 미호시 사라사
- 성우는 아오야마 유카리
- 미호시쵸의 대부호이자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미호시가문의 차기당주. 또한 학교에서는 이사장 다음가는 권력을 지니고 있는 아가씨. 같은 1학년임에도 카나데들을 능가하는 위험과 존재감을 보이는 소녀. 자존심이 강하며, 그에 맞춰서 능력도 있어서, 약간 무시하는 태도의 주인공하고는 "날 누구로 보는거야?"라면서 싸우는 경우가 자주 있다. 지인은 많지만, 친구는 없고, 필요 없다고 여긴다. 좋아하는건 단것. 눈빛이 바뀔 정도로 좋아한다.
- 세라 애플튼
- 성우는 카이바라 에레나
- 세계적으로 호텔을 가지고 있는 호텔왕을 아버지로 둔 애플튼가문의 아가씨로 1학년. 정정당당하게 싸우는걸 좋아하는, 살아 숨쉬는 아메리칸 저스티스. 평소에는 기세도 좋고, 여기에 조금 바보스러운 면이 큐트포인트. 카즈키와 카나데를 맘에 들어해서인지 평소에도 옆반에서 자주 놀러온다. 일본 문화를 여러가지 의미에서 공부하고 있지만, 데이트와 맞선을 착각할 정도로 그 지식 수준은 이상하게 꼬여 있다.
- 아키츠하라 미즈호
- 성우는 마츠다 리사
- 로쿠에몬의 메이드. 나이로는 1학년이지만, 로쿠에몬의 뒷바라지를 할려면 같은 3학년이 좋다면서 냅다 월반한 천재소녀. 메이드로서 완벽하며, 지금까지 실수한적이 없다. 조용하면서도 정확하게 츳코미를 걸고 있으며, 웃는 얼굴로 "죽으면 좋을텐데"라는 대사를 아무런 부담없이 뱉어내는 검은 성격. 평소에는 이렇지만 근본은 좋은 아이로, 카즈키들을 몰래 응원해 주고 있다. 사실 자신의 몸이 미니멈인걸 신경 쓰고 있다고 한다.
- 텐카와 유우
- 성우는 미부 츄조
- 사라사의 집사. 목소리와 가슴빼면 사라사와 붕어빵. 이유가 있어서 성이 다르지만, 이란성의 쌍둥이라고 한다.
- 다릴 맥켄지
- 성우는 프로그레스
- 세라의 집사. 아메리칸 카우보이의 복장을 하고 있으며, 스타사파이어라는 흑마와 같이 교내를 돌아 다닌다. 별명은 플래그 크래셔.
- 우라야스 로쿠에몬
- 성우는 소라노 타이요
- 3학년. 검술의 명문가 우라야스 가문의 후계자. 무사의 가문이라 그런지 자주 할복으로 사죄할려고 해서 문제. 사실 중증의 오타쿠로 학교내 채널 SCC(슈퍼 세레브 채널)에서 그나마 과거의 애니메이션이 나오는건 그가 계속 신청 편지를 보냈기 때문이라고 한다.
- 카사기 키리코
- 성우는 이시카와 코요미
- 학교의 메이드장이며 보건체육교사를 맡고 있는 메이드. 학교를 지키기 위한 장비를 사비로 구하다 보니 늘 굶어가며 지내고 있다.(…) 의외로 학생들 사이에서 덕은 있는 편이지만, 사고 치는게 문제.
- 나루미 카즈키
- 주인공. 카나데와는 소꿉친구로 늘 그녀를 돌봐주던 소년. 아버지가 일하러 해외에 있는데, 제때 돈을 안 보내줘서 가난하게 살고 있다. 카나데와는 다르게 이세계(…)에서 빠른 적응력을 보여준다. 호기심이 많아서 지도에도 없는 학교 지하 감옥을 발견하기도 했다.
4 엔딩 일람 / 누설
완벽한 누설 방지를 위해 "중략"과 "왜곡"이 10%정도 합류되어 있습니다.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 유미노 카나데
- 서민으로 학교에 들어와, 부잣집 자제들의 행동에 의문을 가지고 거기에 맞서기 시작한 카나데. 크고 작은 사건을 겪으면서 서서히 학교에서도 유명해지고, 모두와도 친해진다. 그것을 성심성의껏 도와주는 카즈키. 그러면서 그녀는 서서히 미호시학원에 변화를 몰고 오는데…
- 배드 엔딩
- 체육제를 하던 날, 납치범이 카나데를 납치하게 되고, 납치범은 잡히고 그녀는 구출되었지만, 납치범이 휘두른 흉기에 허리를 다치면서 하반신 불구가 되어 버린다.그래도 훨체어에 앉은 채로 미소지으며 살아있으니까 다행이라는 카나데를 두고 평생을 바쳐 곁에서 그녀를 돌보겠다고 하면서도 그녀를 지키지 못했다는 사실에 카즈키는 스스로를 책망하며 그의 얼굴에서는 미소가 사라졌다.
- 굿 엔딩
- 체육제도 무사히 끝나고, 평범하게 친구들과 군고구마를 먹으면서 학원 생활을 만끽한다.
- 해피 엔딩
- 칠석의 축제때부터 임시적으로 했던 학생회 위원에 출마. 3학년의 수학여행을 인도로 온다.(…) 결과적으로 미호시 학원을 작게 나마 바꾸는데 성공한 두사람이였다.
- 미호시 사라사
- 과거 친구라고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당했던 기억이 있는 사라사. 카즈키도 어릴때 비슷한 기억이 있었고, 알고 보니 그 사람이 그 사람이였다. 서로가 배신당했다고 생각했던건, 어릴때 어느 남자 아이가 두 사람의 이야기를 왜곡해서 전해 주었던 것이 원인. 이렇게 우연히도 서로가 소꿉친구라는걸 기억해낸 두 사람은 서로 이끌리기 시작하는데…
- 배드 엔딩
- 여름방학에 사라사의 지도로 집사 수업을 받고 밤늦게 돌아온 카즈키. 잠시 카나데의 무릅베게에서 자고 있었지만, 카즈키가 걱정돼서 온 사라사가 그걸 보게 되고, "카즈키가 힘들때 찾는건 내가 아니고 카나데"라는 사실에 충격 먹은 사라사는 자신의 권한으로 그 다음날 카나데와 카즈키를 퇴학시키고서, 두 사람을 미호시쵸에서 내쫓게 된다. 그후 스스로가 너무 성급했고, 집안의 징크스에 졌다는 것에 사라사는 그나마 두 사람이 이사간 후에도 잘 살 수 있게 손을 써주지만, 그래도 두 사람이 미호시쵸를 떠나는건 변함이 없었다.
- 굿 엔딩
- 사귀기 시작한 사라사와 카즈키. 그러나 집안에서는 인정해주는 분위기도 아니고, 2년간 몰래 사귀던 두 사람. 사라사는 3학년의 파티에서 카즈키를 자신의 에스코트역으로 해서 집안에 선전포고를 하기로 하고, 이를 돕던 유우도 어쩌다 보니 사라사의 에스코트역으로…
- 해피 엔딩
- 사라사의 어머니가 낸 과제를 근성으로 클리어한 카즈키는 졸업하는 날에 사라사와의 관계를 인정 받게 된다. 그리고 졸업식 다음날 지인과 친구들의 축하를 받으며 카즈키와 사라사는 결혼식을 올렸다
- 세라 애플튼
- 배드 엔딩
- 섬에서 납치당한 세라. 납치범들은 세라를 데리고 있는 사람외에는 전멸하고, 마지막 남은 한 사람은 세라를 이용해서 세라의 아버지와 교섭 할려고 한다. 그러나 평소에 아버지와 사이가 좋지 않았던 세라는 "소용없다"라고 딱 잘라 말한다. 거기에 혼란에 빠진 납치범은 수류탄으로 자폭하게 되고, 옆에 있던 세라도 폭발에 휘말려 목숨을 잃게 된다.
- 굿 엔딩
- 사건이후 가을전에 일본을 떠난 세라와 다릴. 카즈키는 끝내 근성으로 세라를 따라가기로 맞먹고서 비행기에 올라, 세라에게 향한다.
- 해피 엔딩
- 세라의 아버지에게 인정받기 위해서, 주인공은 근성으로 아버지가 낸 과제를 클리어하고, 세라와 약혼까지 하게 되었다. 현재는 한 리조트섬의 호텔 오너로서 일하고 있다. 그런 주인공이 놀러 오지 않아서, 아버지와 같이 시찰하던걸 말도 없이 빠져나온 세라와 주인공은 러브러브
- 아키츠하라 미즈호
- 배드 엔딩
- 우라야스가문의 메이드로서의 자신과 카즈키를 좋아하는 자신에게서 흔들리던 미즈호는 끝내 자신이 가야 할 길은 메이드라면서 주인공에게 선물로 받은 인형을 태우면서 그에게 이별을 고한다.
- 굿 엔딩
- 고민하던 미즈호를 위해, 우라야스 가문의 집사로 들어간 카즈키. 우라야스 가문에서 일하면서 둘은 사랑을 키워 나가고 있었다.
- 해피 엔딩
- 망했던 아키츠하라 가문을 일으켜 세워, 카즈키의 곁에 쓰기로 결심한 미즈호. 그후 로쿠에몬과 수많은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미즈호가 직접 교육하고 파견하는 아키츠하라 메이드 협회를 만들어서 키워나가게 된다. 그리하여 3년후. 아키츠하라 가문은 부흥에 성공했고, 미즈호는 메이드가 아닌 소녀로서 카즈키의 곁에 서 있었다.
- 카사기 키리코
- 어느 사이엔가 사귀게 된 카즈키와 키리코. 졸업후에는 결혼까지 하게 된다. 풍족하지는 않지만 즐겁게 지내는 두사람. 그리고 어느 비오는 날 그녀가 납치되어 수개월이 지나버린다.…는 꿈을 꿔 버린 카즈키.(…) 그런 카즈키를 키리코는 따뜻하게 안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