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1]
미국의 마인크래프트맵 제작자 및 슈퍼 마리오 월드 플레이어.
FVdisco나 Hypixel 같은 레드스톤 괴물이며, 웬만한 맵제작자 뺨치는 제작 실력을 가지고 있다. 스카이 그리드를 만든 사람도 이 사람이라 쓰고 굇수라 읽는다.
아직까지는 어드벤쳐 맵을 못 만들었고, 미니게임이나 장난감 맵, 레드스톤 고급 강좌를 한다.
Mindcrack의 일원이다. Mindcrack에 들어가기 전에 같이 UHC를 한 적이 있다. 요즘 UHC를 할 때 맵 제너레이션을 자주 맡는다. 그래서 지형을 미리 알고 참가하기도 한다고...
슈퍼 마리오 월드로는 요시 버그를 이용한 크레딧으로 건너뛰기나 뉴럴 네트워크를 사용한 게임 깨는 인공지능을 작성하는 등 흠좀무한 실력을 가지고 있다.
최근에는 마인크래프트 안에 프로그래밍 언어를 구현했다! 해당 비디오에서 말하길 컴공 출신이라고. 굇수인 데는 이유가 있었다
2016년 3월 28일에는 설명을 단 요약 동영상을 올렸는데, TAS가 아닌 직접 손으로 슈퍼 마리오 월드에서 플래피 버드를 구현했다. 지금까지 발견된 여러 가지 버그를 사용해서 게임 내에서 CPU 코드를 만들어내고 그것을 실행한 것. 즉, 게임 안에서 게임을 코딩한 거다...
2 그가 만든 맵
이 목록은 일부만 수록했다. 영어가 되면 그의 채널로 가서 직접 맵을 찾아보는것도 좋다.
2.1 골렘 푸셔
코인 푸셔를 한 사람이거나 카지노를 간 사람이라면 알 것이다.
코인 푸셔에서 코인 대신 골렘을 넣는다.
2.2 가스트 홈런 더비
홈런 더비를 기반으로 만든 장난감 맵. 공 대신 가스트의 파이어볼을 쓰고, 공이 날아오면 막대로 쳐서 날려서 지옥문을 박살내는 간단한 게임이지만, 피스풀, 즉 평화로움에선 안 된다.
2.3 피자 스플리프
스플리프에 좀 추가적인 요소를 넣은 게임이다.[1]
영어가 된다면 모든 추가 요소를 해석해서 알아보자. 모든 요소를 알수록 모르는 사람보다 더 유리해질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그의 동영상으로 가서 요소를 보도록 하자.[2]
영상에 나오는 플레이어들 중 몇몇은 외국 Lifeboat Network의 관리자들이었다.
2.4 베이식 인터프리터
위에서 언급한 물건. 말 그대로 커맨드 블록만으로 마인크래프트 안에 프로그래밍 언어를 구현했다. 실행 속도가 느린데 본인 왈 마인크래프트는 (정확히는 커맨드 블록을 켰다 껐다 할 수 있는 클럭이) 20 Hz로 동작하는 컴퓨터와 같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