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r 마우로스크

Gallery_43_89912.jpg

목차

개요

아머드 코어 4의 등장 링크스. 넘버 9의 오리지널 링크스로, 탑승기는 람다. 소속은 레오네 메카니카.

자신이 오리지널 링크스라는 것에 대한 자의식이 강하며 권력욕이 있는 사나이이다. 그 성향을 강하게 나타나는 대사인 "낡아빠졌단 말이다, 내려!"라든가 "이 다르다고, 이."등으로 인해 아머드 코어 MAD에서 자주 등장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그리고 당연하다는 듯 아나톨리아의 용병에게 사망.

탑승기인 람다는 TELLUS프레임에 레이저 라이플을 장비한 기체이며, AC4에서 강무기 범주에 속하는 레이저 라이플이니만큼 맞으면 꽤 아프다. 과연 오리지널. 특별한 구성은 아니지만 착실한 계통. 플레이어가 사용하면 제법 강하다. 하지만 프레임이 실탄에는 꽤 물장갑이라, 미사일 같은 걸로 퉁퉁 쏴 주거나 경량 혹은 전위기로 들러붙고 머신건 탄환을 쏟아부어주면 녹기 전에 녹일 수 있다. 연사계 무장에 노출되면 정말 살살 녹는다.

등장미션은 꽤나 성가신 타입이다. 레오네 메카니카의 일반형 노멀과 다수의 전차, 기동형 사격병기의 혼성부대에 실탄방어형의 바리케이드 조합과 높은 지역에서의 미사일 트레일러의 원호와 증원으로 폭격기 부대가 합쳐져 퍽 충실한 구성으로 플레이어를 귀찮게 해주는데, 마우로스크가 추가로 등장하는 하드모드에선 거기에 덤으로 비행요새 페르미까지 얹어주신다. 기동력 확보가 다소 어려운 4에서 페르미는 강적. 귀찮은 미션중 하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