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rtmstlqkf1

이 놈은 뭐하는 놈인가?

리그베다 위키 사유화 사태를 네이버에서 의미없이 검색을 해대던 도중에 알게 되어 관심을 가졌다가 나무위키라는 대체 위키가 만들어졌다는 말에 심심풀이 삼아 나무위키에 들어왔다가 위키니트로 탈바꿈한 불우한 잉여.

위키에 대해 알기 전에는 판타지 소설에 관심을 가지고 자기만의 판타지 소설을 써보고자 나름대로 뼈대를 만들어 나갔지만, 애석하게도 이것들은 나무위키에 짱박히게 되며 모두 잊혀졌다.(...)

현재는 던전 앤 파이터, 엘소드, 클로저스 등의 게임 관련 문서들이나 판타지 소설 관련 문서들을 읽어나가며 정나미 떨어지는 각종 취소선 드립과 볼드체를 여기저기 삽입해대고 있다. 문제가 있다면 아이디 접속하는 것도 귀찮아하고, 오래 접속하면 해킹당할 지도 모른다는 기묘한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로그아웃한 채 돌아다니고 있어서 언제 어떤 사고를 칠지 심히 의문이라는 점.

또한, 프롬 소프트웨어의 게임들[1]이나 애니, 그리고 몬스터 헌터에 나오는 고룡종 몬스터들이나 데드 스페이스 시리즈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그쪽 문서들을 수시로 들락거리고 있는 중이다

상술했듯 로그인을 하지 않고 IP주소만 드러낸 채 돌아다니는 중인 데다가, 최근 여기저기 와이파이가 잘 잡히는 곳에 기웃거리며 여러 IP주소를 경유하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위키니트 짓에 속수무책으로 빠져들고 있다.미래가 걱정된다. 그나마 이것도 방학 중이라 가능한 거지, 개강이 됨과 동시에 다시 또 잉여스런 아웃사이더로 복귀해버릴테니[2] 그건 그것대로 걱정된다.

애석하게도 본 문서는 잠시 여기저기 수정하던 도중 잠깐 호기심에 작성하는 것. 다시 로그인할 일은 또 언제일지 모르니 오는 사람들에게 한 마디 하겠다.

어서 와라, 위키러 놈들아! 우하하하하!!!(...)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지나 네이버 웹소설을 들락거리며 빌어쳐먹을노골적인 로맨스물에 깊은 혐오감을 가지게 되었다. 때문에 SF/판타지 소설이나 무협, 혹은 라이트노벨에 해당되는 네이버 웹소설, 카카오페이지의 소설들을 찾아 나무위키에 더더욱 깊숙하게 빠져드는 중이다.이젠 끝이야... BL이나 GL도 여기서 처음 알게 되었다고. 이와 관련해서 애니에도 관심을 가지게 된 것은 덤.망했어요 덕분에 실시간으로 오타쿠화가 진행되고 있다.(......)
  1. 예를 들면 블러드본이나 다크 소울 시리즈.
  2. 그래도 과의 몇몇 사람들과는 자주 왕래하는 편이지만 대화도 5분 이상을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