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J/궈관

< YJ

이 문서는 토막글입니다.

이 문서는 토막글로 분류되는 800바이트 이하의 문서입니다. 토막글을 채우는 것은 기여자의 따뜻한 손길입니다. 이 틀을 적용할 시 틀의 매개변수로 분류:토막글의 하위 분류 중 적절한 분류를 지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요

궈관은 YJ의 신생 브랜드이다. 아직 3x3x3 큐브 위에샤오 하나밖에 없지만 이 큐브의 좋은 성능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기에 향후의 제품도 기대가 되는 회사.

1.1 3×3×3 큐브

1.1.1 위에샤오


YueXiao
간즈퍼즐사의 간즈356보다 더싼 가격으로 동급 이상의 성능을 내고 있다.큐엔플러스 기준 15900원.
단 구조상 코너의 내구성이 매우 약하다. 약간 힘줘서 코너블럭을 끼려고 하면 부서질 정도. 처음 사는 사람들 중에 이런 경우가 많아 다시 사는 일도 많다(...) 그리고 다른 333 큐브들보다 수명도 짧다고 한다. 그런데 사실 코너를 맨 마지막에 끼워넣거나 하는 등의 코너를 억지로 끼우는 행위만 안 하면 된다(...).
로고가 굉장히 멋지..다고는 하지만 케바케. 싫어하는 사람도 있다. 코너의 형태가 각져서 코너터닝을 방지한다. 색깔도 여러가지 나왔으나 무엇보다 믹스-하프브라이트라는 독특한 믹스 제품을 출시시켰다.색깔놀이

색상은 블랙, 화이트, 원색, 핑크, 민트, (라이트)블루, 그레이, (다크)브라운, 믹스 (하프브라이트)가 있으나 곧 믹스 형광으로 대체된다고 한다. 미리 사두자

루빅스 큐브 평균 세계 2위기록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단 기록을 기준으로 할 경우 16위까지 밀려난다.


여담으로 '위에샤오'라는 이름은 디자이너의 여자친구 이름이라고 한다.

2 떡밥

2×2×2 큐브의 3D 프린팅 모델이 나왔다고 한다. 또 4×4×4 큐브의 프로토타입이 만들어졌으며, 메가밍크스도 개발 중이라고 한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YJ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