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격월간지 코믹 버스터즈에 연재되고 있는 개의 생활과 동지에서 연재한 옆집의 아키라군을 수록한 단행본이다. 2권까지 나왔으나 2권은 미번역이다.(1권은 번역)
2 개의 생활
총 9화로 완결. 소꿉친구인 토오루와 사야카가 함께 사야카네 대형견 챔프를 산책시키던 중 토오루와 챔프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이다. 둘 다 혼수 상태에 빠졌는데 마침 차에 타고 있던 천재 뇌외과의가 집도해서 둘 모두 목숨은 구했지만, 모종의 이유로 토오루의 뇌가 챔프의 몸에 이식되고...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그 의사는 장기밀매혐의로 해외도주해버린다.) 1,2화에서는 사야카와, 3화 이후로는 사야카의 피아노 선생님과 동급생인 유리네, 여고생 아이돌 미미 등의 다른 히로인들과 검열삭제를 한다.개 주제에(뇌는 사람이지만) 하렘 마스터라니... 나중에 그 뇌외과의가 돌아왔으나, 토오루는 다시 인간이 되기 싫다 하고(...), 그외 히로인들도 사람 자X로는 만족하지 못하는듯 하다(...). 그런데 외과의가 원래 토오루의 몸(뇌는 챔프)을 하반신 개조해서 여자저차 설득하고, 다시 수술하러 병원을 가던 중 또 교통사고가 나 버리고(...) 이번엔 수술로 주인공 일행 5명(마리)-토오루, 사야카, 챔프, 유리네, 미미-의 몸이 바뀌어버린다[1]! 설상가상으로 의사는 이전의 범죄 행위가 발각되어 구속되어 버려 주인공 일행은 몸이 바뀐 채 살아가야 하는 꼴이 되어 버렸다(...). 지못미.
3 옆집의 아키라군
어린 시절 살던 동네로 다시 이사온 주인공이 예전에는 3형제인줄 알았던 소꿉친구들이 알고보니 3자매였다는 걸 알면서...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ZUKi키가 본래부터 자주 다뤄오던 하렘물 전개 테크를 탄다. 개의 생활 이전에 연재하던 분량이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제대로 일단락이 났다.- ↑ 골치 아프게도 이번엔 미미가 유리네의 몸에, 유리네는 토오루의 몸, 토오루는 사야카의 몸에, 사야카는 챔프의 몸에, 그리고 챔프는 미미의 몸에 갇혀버렸다. 이번엔 메인 히로인인 사야카가 개가 되어 버렸고, 토오루와 챔프는 본래의 몸에 돌아가지도 못하고 엉뚱한 사람이 되어버린 셈이다.
휘말린 유리네와 미미는 무슨 죄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