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Naa-san.jpg
프로필
생일:7월 3일
별자리:게자리
키:붕어빵 3개분(…)
좋아하는 음식:붕어빵
키라링☆레볼루션의 등장생물. 한국판의 이름은 '나봉이'다. 성우는 일본판은 이케다 치구사(애니메이션)/히가 쿠미코(드라마 CD), 한국판은 이현주.
키라리(라라)의 애완 고양이로 평범한 동물을 찾아보기 힘든[1] 이 작품 내에서도 최고의 먼치킨중 한마리다. 못하는게 있을까하는 의문을 품을정도로 모든일에 능하며[2] 똑 부러지는 성격으로 키라리의 여러가지를 돌봐주고 있다.[3] 키라리는 나-상을 절친한 친구라고 생각하고 있으며 나-상도 그건 마찬가지이다. 코믹스에서는 보모의 성향이 더 짙으며 애니에서는 절친한 친구에 더 무게가 있다.
나-상 역시 키라리가 스타가 되면서 덩달아 연예계로 뛰어드는데 키라링☆레볼루션 자체가 키라리가 주측이 되므로 자세하게는 안나오지만 여러 동물 프로그램에 출현하면서 동물계에서 손에 꼽히는 인기를 얻는 등 충분히 잘해나간다. 코믹스의 나-상의 경우 키라리만큼 아이돌이 되겠다는 의욕에 불타는 정도가 클 때도 있다. 하지만 현실은 보모역할 유지.
작중에서는 슈퍼 캣이라고 칭해지지만 나-상의 먼치킨적인 능력과 행동은 슈퍼 캣이란 칭호마저 무색하게 만들 정도로 뛰어나다.[4] 다만 고양이라는 태생의 특성상 인간의 말만큼은 할 수 없지만 키라리가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번역할 줄 알기 때문에 별 문제가 없다.[5]
키라리와 비슷한 면으로는 붕어빵을 엄첨나게 좋아하며 식욕도 꽤나 왕성하다는 특징이 있다. 한번은 이것때문에 에리나(티나)에게 걸려서 행방불명이 되기도 했지만 그런상황에서 키라리에게로 찾아오는 모습을 보인다.
한번은 동네 불량고양이에게 괴롭힘을 당하고있던 뮤-탕(미미)을 구해준 적이 있었는데 이 일을 계기로 뮤-탕은 나-상을 좋아하게 된다. 코믹스의 마지막에는 뮤-탕과 결혼하여 함께 살고있다. 자손까지 먼치킨슈퍼 캣 당첨이기 때문에 미래가 기대된다.
다만 외모가 고양이라고 생각하기가 힘들어서인지 시청자들에게서 강아지로 오해받을 때가 종종 있다.[6] 작가의 말로는 수염을 넣을라고 했는데 깜빡해서 이런 디자인이 됐다고 한다. 하지만 달아봤자 수염달린 강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