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시 스테튼 아일랜드 백화점부터 브룩클린 베이 릿지-86가 역 사이를 운행하는 버스 노선이다.
경유지는 스테튼 아일랜드 백화점 - 리치먼드가 - 엘팅빌 교통 센터 - 하일랜 블러바드 - 베라조노 대교 - 베이 릿지-86가 역.
뉴욕 버스 노선중에도 장거리 노선에 축하는 노선이다. 덕분에 장거리 수요 보단 구간수요가 많은 노선이다. 특히 브룩클린에서 스테튼 아일랜드 동북부 구간 수요가 많다. 하지만 스테튼 아일랜드의 주요 도로중 하나인 하일랜 블러바드를 경유하는 노선이다 보니 수요가 많다. 노선 이용객은 스테튼 아일랜드 노선중 1위다. 덕분에 셀렉트 버스 서비스 구간으로 지정되어 2012년 9월 변경되었다.
셀렉트 버스 서비스 노선으로 변경된뒤 가장 큰 변화는 정거장의 축소 이다. 원레 완행 노선은 약 80개 이상의 버스 정류장이 있었지만 현재 21개로 줄어서(...) 평균속도가 높아지게 되었다. 다른 구(borough)보다 버스 표정속도가 높은 노선이 정류장이 4분의 1로 줄어드니 패기 넘치는 버스 운전사를 자주 경험할수 있다. 같은구간을 운행하는 급행 버스 노선보다 정류장이 적으니 말 다했다. 특히 버스 전용차선이 있는 구간은 아주 과속 수준으로 밟아 버린다...그래도 어디 노선에 비하면 양반이다 카더라... 또 다른 변경점은 셀렉트 버스 서비스 노선으로 바뀐후 빈구간을 매꾸기 위해 S78,53번 배차가 조금 줄어들었다.
다른 셀렉트 버스 서비스 노선과 다른점은 요금을 버스 탑승시 내는거다. 다른 노선처럼 버스 정류장에 영수증 발급 기개가 없다. 덕분에 버스 동호회 인들에게는 셀렉트 버스 서비스 타이틀을 쓴 리미티드 버스라고 깐다...
덤으로 같은 차량을 쓰는 M34번 버스와는 도색이 미묘하게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