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지무라 쿄

파일:Attachment/Nijimuranew.png

虹村京(にじむらきょう)[1]

죠죠의 기묘한 모험 제8부 죠죠리온의 등장인물. 스탠드 본 디스 웨이스탠드 유저이다. 키라 홀리 죠스타의 딸이자 키라 요시카게의 여동생이다. 보다시피 성이 니지무라 오쿠야스와 동일하다.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은 숫자가 될 수 없습니다. 설명적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히가시카타 가족의 가정부로 첫 등장부터 쭉 아무 말이 없어서 인형 같은 느낌을 주었지만, 자신의 정체를 찾아 키라 홀리 죠스타에게 접근하는 히가시카타 죠스케를 막아서면서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키라 홀리 죠스타에게 접근하면 죠스케는 물론이고 히가시카타 가족도 처리해버리겠다는 발언을 보아 단순한 가정부는 아니다. 사실 그녀는 어머니를 지키기 위해 히가시카타 가에 가정부로 잠입해 있었던 것이다.

히가시카타 죠스케가 히가시카타 가에 온 것에 꿍꿍이가 있다고 생각하고 죠스케를 적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가 정말로 기억을 잃어버렸다는 말에 경계를 푼 것 같으며, 죠스케의 정체도 알고 있는 것 같은 언동을 보인다.

병원 앞에서 죠스케와 만났을 때는 헤어스타일도 히가시카타 가문 안에서 선보인 묶은 머리에서 생머리로 바뀌고, 히가시카타 가문 안에서와는 달리 감정표현도 말도 많은데, 히가시카타 가에서만은 일부러 연기를 했던 것일 수도 있다.

이후 별다른 활약없이 드문드문 등장. 다모 타마키가 찾아와서 집안 곳곳에 남긴 지문을 닦아내려다가 녹아서 벽에 납작하게 들러붙어 버린다. 이후 타마키의 능력이 해제된 후에서야 돌아온다.

기타

본인이 키라 홀리 죠스타의 딸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이름도 다른데다가 정작 죠스타 가족의 가계도에 니지무라 쿄의 이름은 실려 있지 않았다. 일단 죠스타 가문 특유의 별모양 반점은 있다만... 또한 히가시카타 가에서 니지무라의 출신에 대해 알고 있는가는 불명이다. 현재로서 그녀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는 존재는 어머니라고 주장하는 홀리와, 오빠라고 주장하는 키라의 몸과 기억이 섞인 죠스케 정도 뿐인데 둘 다 상태가 정상은 아닌지라... 일단 50화에서 어린 키라 요시카게 옆에 지금의 그녀와 비슷한 머리모양을 하고 있는 소녀가 나와 키라의 여동생임이 맞는 것 같기는 하다.그리고 귀엽다

과거 회상에서 오빠인 요시카게가 로카카카 가지를 훔친 일로 바위 인간의 표적이 된 점으로 보아, 키라 본인이 동생을 지키기 위해 가계도에서 동생의 이름을 지우고 신분도 바꾼 것으로 추정된다. 그녀 또한 이 일에 히가시카타 가족이 연관되어 있다고 판단해 가정부로 들어온 것.

  1. 을 뜻하는 오쿠야스(泰)를 뜻하는 케이초(形)에 이어 이름이 ()이다.
죠죠리온 등장인물
죠스케 일행히가시카타 가문
히가시카타 죠스케히가시카타 노리스케히가시카타 죠빈히가시카타 미츠바히가시카타 츠루기히가시카타 카토
히로세 야스호히가시카타 하토히가시카타 죠슈히가시카타 다이야
바위 인간그 외 모리오초 주민들
야기야마 요츠유다이넨지야마 아이쇼사사메 오지로니지무라 쿄키라 홀리 죠스타키라 요시카게
에이 펙스 형제다모 타마키쿠죠 죠세후미사쿠나미 카레라
돌로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