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오명을 뒤집어 쓰기 전까지는 만회를 열망하는 불길을 알 수 없다. [1]
Nikolai Orelov(1800년대 후반 ~ 1928). 코믹스 어쌔신 크리드: 몰락(The Fall)과 어쌔신 크리드: 사슬(The Chain)의 과거 파트의 주인공. 다니엘 크로스의 증조할아버지로 혼입 효과를 겪는 다니엘을 통하여 니콜라이의 생애를 살펴볼 수 있게 된다.
19세기 말부터 20세기 초까지 러시아 암살단에서 활동했던 어쌔신으로, 보르키 열차 사고나 퉁구스카 대폭발 같은 굵직굵직한 사건들을 일으키며 템플러의 후원을 받고 있던 제정 러시아 황실을 위협하였으며, 블라디미르 레닌과 협력해 러시아 혁명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근데 혁명을 이어받는 강철의 대원쑤가 템플러...
2 생애
2.1 어쌔신 크리드: 몰락
- 초기 생애
니콜라이 오렐로프는 19세기 말 러시아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이민자였고 러시아 암살단의 하위 조직인 인민의 의지단[2]의 멤버였으며, 오렐로프는 그런 아버지 아래에서 어렸을때부터 암살자로 훈련받으며 자라왔다.
그는 같은 러시아 암살단 멤버였던 알렉산드르 울랴노프와 그의 동생 블라디미르 레닌과 친밀한 관계를 맺었었다. 그런데 1887년 울랴노프가 알렉산드르 3세의 암살에 실패한 뒤 붙잡혀 처형당하게 되었고, 오렐로프는 그의 처형을 목도하면서도 그를 차마 구하지 못하면서, 이 사건는 오렐로프에게 후일까지 큰 트라우마로 남게되었다.
2.2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즈: 러시아
일러스트와 다르게 게임 내에서는 의상이 검은색 계통이다.
2.3 어쌔신 크리드: 사슬
- ↑ 어쌔신 크리드 크로니클즈 예고편에 나오는 대사
- ↑ Narodnaya Volya. 19세기 말 사회혁명을 추구한 테러리스트 조직으로, 차르 알렉산드르 2세를 암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