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PSP판 파이널 판타지 2의 흑마법.
모든 것을 때려부수는 금지된 파멸의 주문. 듀미온을 때려눕히면 얻을 수 있다.
시전자의 HP를 1로 만들고 나머지 모든 이들의 HP/MP에 9999 데미지를 준다.
2 G.I. Joe의 등장인물.
코브라 군단의 일원. 조직의 간부이며 무기상이다. 검은 쫄쫄이와 금속같은 얼굴이 특징이다. 배로니스의 연인.
80년대 애니판은 목소리가 상당히 무겁다.
89년도 DIC애니에서는 망토를 걸치고 머리도 황금색으로 바뀌었다. 황금달걀
실사영화인 G.I. Joe: 더 라이즈 오브 코브라에도 등장했다. 배우는 9대 닥터로 유명한 크리스토퍼 에클스턴.
무기 개발회사의 사장으로 작중의 흑막. 스톰 쉐도우와 배로니스, 자탄도 그의 하수인이다.
실사영화에서는 설정상 실제역사 인물인 철가면의 후손. 본 실사영화에서의 철가면은 적국에도 무기를 팔다가 들켜서 철가면을 쓰는 형벌을 받게 되었다. 후손인 데스트로는 그의 철가면을 보관해왔다.
처음에는 평범한 얼굴이었으나 코브라 커맨더(렉스)에 의해 나노마이트가 주사되고 얼굴이 원작처럼 금속같이 되었다. 문제는 이 상황이 1편이 끝나갈 때 쯤에 생겼다는 것. 결국 곧장 코브라 커맨더와 함께 체포되어 실질적인 활약은 다음 편을 기대해야 할 처지가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정작 후속작인 G.I. Joe: 리탤리에이션 에서는 이야기 초반 스톰 쉐도우와 파이어플라이에게 구출된 코브라 커맨더에게 버려졌다. 게다가 코브라 커맨더의 탈출 과정에서 갇혀있던 곳이 폭발하기까지 해서 생사 불명상태까지 됐다. 그야말로 안습.
참고로 코브라 커맨더가 데스트로를 버린 이유는 나오지 않았다. 그냥 보자마자 '넌 아웃'이라면서 버렸다. 아마 코브라 커맨더는 그냥 그를 돈줄 취급한 듯. 주입한 나노마이트가 아깝다. 사실 2편에선 카메오 출연으로만 나온 것. 영화판 3편도 제작이 결정 되었으나 스톰 쉐도우처럼 실은 살아있었다며 후속편에 재출연이 가능할지는 두고봐야 알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