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 오워

이 문서는 종교에 관한 내용을 다룹니다.

이 문서가 다루는 종교, 종교인에 대한 내용은 읽는 이에 따라 민감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습니다. 잘못된 요소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 문서에 쓰여진 내용을 전적으로 신뢰하지 마십시오. 편집할 시에는 문화상대주의를 기반으로 객관적으로 작성하고, 논란이 될 수 있는 내용은 신중히 검토한 뒤 작성하십시오. 또한 문서의 사실에 관한 내용을 수정할 때에는 신뢰가 가능한 출처를 기입하시거나, 토론 과정을 거치신 뒤 하시고, 다른 종교를 비방하거나 비하하는 내용을 넣지 마십시오.

이 틀을 적용할 경우, 문서 최하단에 혹은 분류:종교의 하위 분류를 함께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David Edwards Owuor

1966년 ~ 현재

케냐의 과학자이자 예언자.

2010년 아이티 지진, 칠레 지진, 위수 현 지진을 예언하였으며 제 2차 한국전쟁을 예언한 사람으로도 유명하다.

이 사람의 예언 패턴은 한 나라의 문제점을 지적하며 회개안하면 끔찍한 일이 올 것이라고 예언하는데 대부분 성(性)적인것을 주류로 지적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맞긴한데

참고로 아이티 지진 예언은 사실 아이티가 아니라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한 것이다.

제 2차 한국전쟁 예언은 2010년 8월에 했으며 그 당시 회개하지 않으면 끔찍한 일이 벌어진다고 예언한 바 있다. 2개월 후라는 말이 있었지만 인터넷 루머로 밝혀졌고 당시 인천에서의 설교에선 시점에 대한 이야기는 언급한 적 없다.

흠이라면 도호쿠 대지진은 예언하지 않았다는 것. 일본에서 "니들 덕질하면서 하악하악대니 앞으로 지진 일어날거임"하다가 덕후들에게 쳐맞을까봐 안한듯

아래는 데이비드 오워 박사의 예언에 대한 짤막한 영상이다.
#

2011년 이집트 시위 당시 요한계시록의 청황색 말 탄 자가 나타났다고 예언하며 영상을 공개했다. # 주변 배경과의 싱크를 감안할 때 단순한 카메라 반사로 보는 견해가 일반적이다.

2013년이 끝나기 전에 휴거가 있을 것이라고 했으나 불발로 그쳤다. 당연하게도곧 임박한 휴거 주장은 고수하고 있다.

현재 자신이 계시록의 두 증인 가운데 한 사람이라고 간접 선언하고 있다. '당신이 두 증인 가운데 한 명입니까?'라고 누가 물으면 '당신이 그것을 말했습니다'같은 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