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결사 매의발톱단 3번째 극장판&신 TV시리즈 홈페이지에 있는 플래쉬 게임 총통의 꿈에 등장하는 신괴인제조머신로 만든 괴인들.
게임은 여기서.
간단하게 설명하면 컴퓨터로 도메인을 입력하면 그 도메인에 맞춰서 괴인이 나온다(단 도메인이 일본 도메인 .jp가 들어가야 된다는 단점이 있다.).
괴인을 만들면 상단의 세계정복 게이지가 차면서 일정량이 되면 스위치가 해금되면서 짤막한 괴인 관련 애니가 나온다.총 다섯 개가 있고 이 영상도 봐야 괴인 목록에 괴인이 추가된다.
스위치 해금으로 등장하는 괴인들
- 악덕괴인 에치고야 : 과거 일본 시대극에 나오는 악덕지주모습의 괴인.디럭스 파이터를 쓰러트리라고 보냈더니 도리어 디럭스 파이터를 열받게 하고 본인은 돈을 받고 도주.진짜 악덕이다.
- 전방위악괴인 배드보이: 보기만 해도 악해보이는 오라가 풀풀 풍기는 괴인.하지만 사실은 악한게 아니라 상태가 안좋아서 (둘다 惡자를 쓰니...)머리도 나쁘고 시력도 나쁘고 배도 안좋다.결국 복통으로 쓰러지면서 끝.
- 살인머신괴인 붓코로스 1호 : 어디의 미래의 살인머신(그러니까 이거)처럼 생긴 괴인.하지만 명령을 내리기 위해선 세세한 프로그램을 입력시켜야 해서 결국 문으로 못나가고 벽에 부딫쳐서 끝.
- 괴인 상경해 온 어머니 : 이름 그대로 시골에서 상경해온 어머니 괴인.시골 사람답게 인심이 후덕해서 매의 발톱단도 그 친절에 눈물을 흘렸다.왠지 디럭스 파이터의 어머니였던건지 잠시 디럭스 파이터가 일류 초밥집 주방장이라고 속이고 식사를 대접하지만 상경기차 앞에서 다 알고 있었다고 하면서 용돈으로 3만엔을 건네주고 다시 상경한다.그리고 모두 감동하지만 그 다음 디럭스 파이터는 꼭 매의 발톱단을 쓰러트리겠다고 다짐하고 용돈으로 준 3만엔은 실은 매의 발톱단 세계정복자금이였다는 반전이...
- 괴인 디럭스 파이터 다크 : 마지막 도메인 괴인으로 디럭스 파이터의 가짜. 진짜와 다른점은 벨트의 글자가 D 가 아니라 爲이고 전신 슈츠 색이 검은색.박사의 설명에 의하면 능력은 진짜와 호각에 전투력은 진짜보다 강하다고 하고 실제로 디럭스 봄버 한방에 진짜가 떡실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