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소녀로 이루어진 도적단 샌드랫의 리더. 여장부 스타일의 소녀로, 드세고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다. 주로 사용하는 총기는 Heckler & Koch P7.
록맨 일당의 습격을 받던 도중 지론 아모스에게 도움을 받은 것을 계기로, 지론을 도와 거물 운송업자인 캐링 카고의 저택을 습격해 워커 머신 자붕글을 탈취한다. 이후 엘치 카고가 샌드랫 전체를 브레이커로 고용하면서 아이언 기어의 승무원이 되는데, 처음에는 몰래 아이언 기어를 탈취할 생각이었지만 어영부영하다보니 결국 아이언 기어의 승무원으로 남게 된다.
기본적으로는 워커 머신을 조종하지만 엘치의 부재시에는 직접 아이언 기어의 지휘를 맡기도 하며, 나중에는 거의 브릿지에 붙박이로 들어가 본격적으로 지휘만 담당하게 된다.
지론을 내심 좋아하고 있으며, 연적이라 할 수 있는 엘치와는 성격이 맞지 않아 항상 으르렁대는 사이. 참고로 지론에게 가장 많이 얻어맞은 캐릭터이자, 지론을 가장 많이 때린 캐릭터이기도 하다(...).
한편으로는 자신을 여자로 봐주는 남성들에게 약해 아콘, 카타캄 즈심, 아서 랭크 등 꽤 많은 남자들에게 반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 지론에 대한 마음은 변하지 않아 최종화의 에필로그에서 그에게 키스를 하며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