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실

파일:Attachment/라실/sil.jpg

극장판 천장전대 고세이저 Epic on The Movie의 히로인. 배우는 그라비아 아이돌 이소야마 사야카로, 7년전엔 초성신 그란세이저에서 사오토메 란/세이저 비쥬엘 역으로 나온 경력이 있다. 그외에 게임 기동전사 건담 1년전쟁의 CM에도…….배우가 배우다보니 몸매가 매우 착하지만 옷 때문에 잘 드러나진 않는다 젠장(?)

어느날 아라타가 만나게 된 이성인으로, 라그나로크에 의해 고향을 잃고 그걸 일으킨 뿔피리를 찾고 있다고 한다. 그 뿔피리를 노리는 우주학멸군단 워스타에게 노려지면서 극장판의 이야기가 전개되는데……?

이하 극장판 스포일러 주의.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운석으로서 지구인에게 회수된 뿔피리의 한쪽을 찾아 가짜랑 바꿔치기해 되찾으려 하나 이미 다른 한쪽을 강탈한 워스타의 잔당 초신성의 교텐오, 명성의 데인발트, 혜성의 브레드런에게 빼앗겨 뿔피리가 완성, 이 뿔피리의 마력에 의해 사악을 억누른 봉인이 풀려 악의가 지구 전 세계에 넘친 덕에 고세이저가 쓰러트렸던 워스타의 괴인들이 부활하여 라그나로크의 재래가 벌어지려 하던 도중…….

그녀의 기도와 불굴의 투지, 그리고 고세이나이트의 조력으로 다시 일어선 고세이저들은 데인발트를 쓰러트리지만 브레드런에 의해 교텐오가 거대화하고(거대화 하기 전 뿔피리를 체내에 흡수하는건 덤) 교텐오와의 일기토중 아라타의 드래곤 헤더가 못쓰게 되어 고세이그레이트로 합체하지 못하는 위기에 처한다.

그때 라실의 기도로 기적이 일어나 고세이 원더의 카드가 고세이저에게 주어지고, 고세이 원더와 다른 고세이 머신이 합체한 원더 고세이 그레이트에 의해 교텐오와 뿔피리가 박살나면서 마력이 사라져 지구에 다시 평화가 돌아오며 때마침 그녀를 맞으러 온 동료의 우주선에 타게 되면서 고세이저와 이별하게 된다.

아바레인저, 보우케인저 등에서 선보였던 "극장판 오리지널 히로인은 사실 적이었다"는 충공깽의 기믹이 없는것과 동시에 백수전대 가오레인저의 이리야 이래 간만인 히로인의 기도로 신규 메카를 불러낸 케이스. 그런데 "극장판 오리지널 히로인은 사실 적이었다"는 엄하게도 다른 작품 에서 가져가버렸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