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마루(나루토)

파일:Attachment/dddd 3.jpg
나루토의 등장인물로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에피소드에서 등장했다. 성우는 야지마 아키코/이지영.

쿠로스키 라이가[1]와 함께 다닌 동료로 과거에는 어느 마을에 살고 있었지만 안개 마을이 배신자를 찾아내는 과정에서 라이가에게 발견된다. 그 자신은 옛날부터 병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눈으로 자신이 있는 집 너머의 바깥에서 벌어지는 일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까지 읽어내는 사륜안 이상의 통찰력과 백안을 교란시키는 힘이 있어 아무도 가까이 하지 않은 사람이었기에 삶에 큰 의미를 가지고 있지 않아 자신을 죽이라고 한다. 그외에도 원거리에서도 차크라를 감지할 수 있다.

그 과정에서 자신의 내면의 슬픔을 란마루가 읽어낸 것에 심경의 변화를 느낀 라이가는 그를 데리고 나온다. 이후로 란마루는 자신의 뛰어난 눈으로 라이가의 눈, 귀과 되어 그와 여행을 하게 된다. 예전에 등장한 하쿠와 같은 포지션의 캐릭터.

라이가가 카타바미 마을을 지배하며 같이 생활하다가 나뭇잎 마을의 나루토 일행이 파견되어 라이가를 죽이자 자신의 목숨을 위험하면서까지 차크라를 사용하여 라이가를 살렸으며 생명의 카레 덕분에 목숨을 건졌다.

생명의 카레로 라이가에게 사람을 죽이지 말고 함께 이 카레를 먹자고 설득하면서 싸움을 그만두기를 바랬지만 라이가는 이를 멈추지 않았고 결국에는 라이가가 사망한 뒤에는 생명의 카레를 만드는 카레집에 거두어 들여져 카레집에서 일한다.

라이가가 죽기전에 자신에게 한 말인 넌 자유다를 들은 듯한 암시가 있다.
  1. 성우는 후지와라 케이지이며 이 캐릭터 맡은 성우가 맞다.부자가 쌍으로 도륙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