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슨 가족의 등장인물. 늘상 스프링필드 마피아 조직의 보스 팻 토니의 뒤에 붙어댕기는 2명의 심복 중 하나.
팻 토니와 함께 S03E04 Bart The Murderer에서 첫등장한다. 그리고 종종 스프링필드 사람들의 어릴적 모습이 나오는 에피소드에서 토니, 루이와 같이 등장하는 걸 보니 셋은 아마도 죽마고우인듯.
렉스(legs)는 별명인데, 이 별명이 붙은 사연은 S10E09 Mayored to the Mob에서 호머가 묻게되어 사연이 나오게 된다. 그 사연은 존 케네디의 아버지인 조지프 케네디와 관련이 있다고까지밖에 밝혀지지 않았다.(호머가 빵을 가로채간 쥐를 쫓아갔기 때문)
또한 그는 S12E18 Trilogy of Error라는 에피소드에서 리사의 과학 콘테스트에서 호머 심슨의 잘린 엄지손가락을 붙여주며, 야매의사로 활동했던 전적까지 보여준다.
S08E11 The Twisted World Of Marge Simpson에서 토니와 루이를 포함한 세명으로 일본 야쿠자 다섯과 대등하게 싸운걸 보니 전투력이 제법 되는 듯.
이전의 성우가 행크 아자리아였으나 12시즌에서는 잠깐 배경캐릭터나 유명인(빌클린턴같은)전담 성우인 칼 위더곳으로 바뀌었었다. 그러나 최근에피에서의 목소리를 들어보면 행크 아자리아로 다시 바뀐 듯 하다.
사람들이 루이와 늘 같이 등장하기 때문인지, 아니면 자체가 눈에 별로 안 띄는지(…) 이 둘을 자주 헷갈린다. 그러나 목소리로 구분하면 쉽다. 높은 놈이 루이고 낮은 놈이 렉스다.